- 제 목
- 바보 이번주에 마운자로 처방하러가야디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282
- 2026-06-23 08:24:32
| ㅇㅇ | 처방해주긴함. 효과 짱조음.. | 2026.06.23 08:25:20 |
| 후에엥 | 휴 다행 | 2026.06.23 08:25:37 |
| 우유 | 깡말라도해줌 | 2026.06.23 08:26:19 |
| 소아. | 비싸지않나..? 한달 60인가 그랬던거같은데 - dc App | 2026.06.23 08:26:25 |
| 후에엥 | 초반은 30정도고 용량 올라가면 50정도함 | 2026.06.23 08:27:01 |
| 후에엥 | 엥 ㄹㅇ이냐 | 2026.06.23 08:27:06 |
| 소아. | 고용량으로 하다가 저용량으로 줄여나가는게 아니라 걔는 점점 늘리는건가보네 - dc App | 2026.06.23 08:27:57 |
| 우유 | 예전에 위고비나 마운자로 최고용량으로 처방받아서 삐약어플로 나눠맞아 | 2026.06.23 08:28:33 |
| 졸커땡컨 | 30안넘으면맞지마라 | 2026.06.23 08:31:20 |
| 후에엥 | 왜여… | 2026.06.23 08:34:20 |
| 졸커땡컨 | @후에엥 부작용이 더셈 식단운동을하삼 | 2026.06.23 08:35: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