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최근 먹으면 후회하는 음식 TOP3
- 글쓴이
- 풀잎숲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275
- 2026-06-23 08:23:03
| 롯체 | 중국집이리얼인듯 | 2026.06.23 08:23:41 |
| rottedsousvide | 늙어버림... | 2026.06.23 08:24:19 |
| 슈크림라때 | 짜장면은 맛집 하나 정하고 거기로 먹으면 개만족 가능함 개인적으론 떡볶이가 진짜 비싸고 먹고나면 후회하는듯 | 2026.06.23 08:24:21 |
| GSM | 치킨<< KFC의 첫한조각을 못잊어서 자꾸 먹고남기게됨 ㅋㅋㅋㅋ | 2026.06.23 08:24:25 |
| 푸너 | 불닭 공감되네 - dc App | 2026.06.23 08:24:25 |
| 우유 | 셋다조아 | 2026.06.23 08:25:17 |
| 풀잎숲 | 늙엇음.. | 2026.06.23 08:25:40 |
| 풀잎숲 | 첫한조각은 정말좋은데 | 2026.06.23 08:25:56 |
| 풀잎숲 | 젊군 | 2026.06.23 08:26:02 |
| 풀잎숲 | 요새짱깨 다멸족함 | 2026.06.23 08:26:12 |
| 풀잎숲 | 급식땐맨날먹어서 괜찮앗는데 요즘은영 | 2026.06.23 08:26:28 |
| 풀잎숲 | 맛집 못찾으면스레기음식됨 | 2026.06.23 08:26:41 |
| 슈크림라때 | @풀잎숲 그건 맞음 비싼데 개맛없음 | 2026.06.23 08:27:50 |
| 풀잎숲 | 떡볶이는 아예 안땡겨서 괜찮은데 여기 적은건 가끔 생각나서 이게 더 싫은듯 | 2026.06.23 08:28:38 |
| 슈크림라때 | @풀잎숲 하긴 자주 먹는거가 기준이겟군 나도 떡볶이 자주 땡겨서 그런가보다 | 2026.06.23 08:30: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