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몸이너무아파
- 글쓴이
- 겨울에핀벚꽃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263
- 2026-06-23 08:20:11
| 치요치 | 지금 병원 열엇으려나 아님 약국이라도 갓다오자,, | 2026.06.23 08:21:13 |
| 청랑이 | 갠차나…?약이라두 먹는게 어때..? | 2026.06.23 08:22:45 |
| 겨울에핀벚꽃 | 약머그까 잇나근더ㅏ | 2026.06.23 08:28:27 |
| 겨울에핀벚꽃 | 응애 | 2026.06.23 08:28:33 |
| 청랑이 | @겨울에핀벚꽃 없으면 편의점에두 감기약은 파니까 먹구 따뜻하게 해서 자.. | 2026.06.23 08:28: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