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븨알챗 진짜 무섭다
- 글쓴이
- rottedsousvide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256
- 2026-06-23 08:17:12
| 소아. | 뭐야 뉴비잖아 - dc App | 2026.06.23 08:18:09 |
| rottedsousvide | 도타 3천시간이면 뉴비 맞음 | 2026.06.23 08:19:16 |
| 소아. | @rottedsousvide 도타는 고인물이잖아 - dc App | 2026.06.23 08:19:52 |
| rottedsousvide | @소아. 엣 | 2026.06.23 08:20: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