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내 혀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139
- 2026-06-23 07:51:32
| 얼음박카스사이다 | 카페인 좋다 | 2026.06.23 07:51:56 |
| 두부쨩 | | 2026.06.23 07:52:06 |
| 푸너 | 으으 카페인 시러 맛 없어 이거 버리고 싶은데 가족이 먹을려고 했던걸까봐 미안한데 으으으 | 2026.06.23 07:52:26 |
| 푸너 | ㅠㅠㅠㅠ 나 커피 못 마시는데 어카지.. | 2026.06.23 07:52:35 |
| 이뀨립스 | 킥킥킥.... | 2026.06.23 07:52:46 |
| 푸너 | 안 되겠다 너가 내ㅑ꺼 먹어줘 | 2026.06.23 07:53:05 |
| 이뀨립스 | @푸너 그럼 카페인 과다라...... | 2026.06.23 07:53:21 |
| 제로콜라 | 바보 - dc App | 2026.06.23 07:53:26 |
| 푸너 | 너 먹여 버린다.. | 2026.06.23 07:54:13 |
| 제로콜라 | @푸너 아~ - dc App | 2026.06.23 07:55:16 |
| 푸너 | @제로콜라 이걸 먹는다고..? 진짜?? 개 쓴데.. | 2026.06.23 07:5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