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
글쓴이
단타쟁이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071
  • 2026-06-23 07:38:58
														




아시총이 얼마고 적정주가가 어떻고 비피더스가 얼마고 PER인지 개지21랄인지 알빠 아니고 협업이고 지12랄이고 모르겠고 도박하려고 돈 넣었는데 마이너스 됐잖아 씨21발아. 돈 잃고 기분 좋은 놈 있으면 나와보라 해. 왜 내가 돈 잃어야 되는데. 회사가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서 주주한테 돌려줘야지. 왜 내가 사면 마이너슨데. 내가 뭘 잘못했는데. 도박한 건 잘못했어. 근데 할 수도 있잖아. 물론 하면 안 되는데 했어. 그럴 수도 있잖아. 그래선 안 되긴 해. 근데 했어. 뭐 어쩌라고 씨21발아. 돈 싫어하는 사람 있냐고. 근데 왜 하필 나냐고. 왜 나만 시궁창에서 살아야 되는데. 왜 나만 개집에서 살아야 되는데. 왜 나만 라면 먹고 살아야 돼. 왜 나만 숨죽이고 살아야 돼. 왜 나만 쓰21레기처럼 살아야 돼. 왜 나만 그래야 돼. 한 번쯤은 행운이 내게 올 수도 있잖아. 왜 한 번도 허락이 안 되는 건데. 왜 나한테만 엄격한 건데. 왜 나한테만 그러는데. 왜 나만 그래야 되는데. 왜 나만. 이 씨2부1랄 잡1것들아세상 씨1발 것들이 왜 나한테만 염1병이냐고. 씨부1랄 탱탱부1랄들아 그래 안 그래맞아 아니야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 인정을 해 안 해. 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응 그래 자2살하면 그만이야한강물 온도 체크하러 갈게아 우리 동네에 한강이 없다집 앞 개울물 온도 체크하고 코 박고 뒤1지면 그만이야응 계속 처박아봐 자2살하면 그만이야 아니 근데 죽기 싫어내가 왜 죽어야 돼 니가 죽어 씨1발아 아니에요 죄송합니다. 한 번만 살려주세요잘못했어요다시는 도박 안 할게요 아니 주식 안 할게요한 번만 살려주세요죄송합니다진짜 못 버티겠어요죽을 것 같아요아니 죽1어가고 있어요한 번만 봐주세요정말 죄송합니다숨이 안 쉬어져요가슴이 답답해요제발 딱 한 번만딱 한 번만이번 한 번만 용서해주세요다시는 안 그럴게요 죄송해요죄송해요 정말 죄송합니다저는 쓰1레기입니다저는 구제불능입니다 저는잉여인간입니다 저는 금수입니다저는개병1신입니다한 번만 봐주시면 안 될까요제발 한 번만요진짜 한번만요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

HakaseJin 2026.06.23 07:44: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694 바보 과몰입 안해봣는데 A래 8 크림이 2026-06-23 0
5773693 바보 밀티나젖 더키우고싶다 2 ㅇㄴ 2026-06-23 0
5773692 바보 내 머릿속에서 나가 최예나 10 lrene 2026-06-23 0
5773691 바보 이게 무슨말임 8 Arki 2026-06-23 0
5773690 바보 오늘 평가 다 좋네 4 호박고양이 2026-06-23 0
5773689 바보 브부이인낫다 2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3688 바보 이거 저만 이상하게 읽은 건가요..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3687 바보 혹시 블렌더 쓸줄아는 고수 브부이 있음 나 좀 도와져.. 7 ㅇㅇ 125.129 2026-06-23 0
5773686 바보 단모음 키보드라고 아시나요 2 띠얀띠 2026-06-23 0
5773685 바보 전에 랜마가서 섹스했어 9 ㅇㅇ 211.234 2026-06-23 3
5773684 바보 bhc가 치킨프차 1등이라는것에 동의못함 13 네에네 2026-06-23 0
5773683 바보 오늘의 평가갤의 종합성과 HakaseJin 2026-06-23 0
5773682 바보 평가유동원한의서에빽빽하게적음 8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81 바보 천지인 초딩이후로 써본적 없음 1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680 바보 인원제한 적은곳가면 뭔가 눈치보임 유리달빛 2026-06-23 0
5773679 바보 폰키보드 소수민족 기습시위머임 으넹 2026-06-23 0
5773678 바보 과몰입등급 A라인 파악완료 8 리버린 2026-06-23 0
5773677 바보 파이즈리 받고 싶다는 작은 욕구가 있습니다 5 sisters 2026-06-23 0
5773676 바보 천지인 << 틀딱전용 키패드 10 Arki 2026-06-23 0
5773675 바보 저사진찍는거조아하고활동적인거시러할것처럼생겻나요 11 세루루 2026-06-23 0
5773674 바보 과몰입 b-면 평균은 되겟죠 mov3 2026-06-23 0
5773673 바보 밤에브챗하고싶은데졸리네... 읭지수 2026-06-23 0
5773672 바보 나 뉴비 아니야! 2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71 바보 내가 갤럭시 쓸 때 쓰는 키보드.goat 5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3670 바보 과몰입하실분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69 바보 유동이나보고자폐아래.. 4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668 바보 천지인 < 개빡치는점 자음 여러번 눌러야 원하는 자음 나옴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7 바보 부스보는데 이거 뭐임ㅋㅋㅋ 14 소나모 2026-06-23 0
5773666 바보 정신병 평가 개웃겨 MilkTank 2026-06-23 0
5773665 바보 과몰입 평가 C+ 받았어 ㅠㅠㅠㅠㅠ 7 편하비_ 2026-06-23 0
5773664 바보 모야 피자헛 이제 중국거야? 6 띠얀띠 2026-06-23 0
5773663 바보 천지인 쓰는게 어때서,, 6 라스콜 2026-06-23 0
5773662 바보 메쉬 딜리터 용량 이거저거 지워보면서 테스트 해봐야겠다.. 2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1 바보 천지인 개오래썻음 4 냉채 2026-06-23 0
5773660 바보 아바타 s받아서 기분좋으니 됐어 2 ㅇㅇ 2026-06-23 0
5773659 바보 천지인 << 쿼티보다빠름 8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8 바보 과몰입 평가 A 받았엉 10 Rink 2026-06-23 0
5773657 바보 집에고기있다길래 토마토스튜나해야지하고고기꺼냈는데 항정살임 4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6 바보 정병평가에는 참여하지 않아요 2 개물렁 2026-06-23 0
5773655 바보 앞으로 일주일간은 나만아는 얘기해야지 2 새벽바람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