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
글쓴이
단타쟁이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071
  • 2026-06-23 07:38:58
														




아시총이 얼마고 적정주가가 어떻고 비피더스가 얼마고 PER인지 개지21랄인지 알빠 아니고 협업이고 지12랄이고 모르겠고 도박하려고 돈 넣었는데 마이너스 됐잖아 씨21발아. 돈 잃고 기분 좋은 놈 있으면 나와보라 해. 왜 내가 돈 잃어야 되는데. 회사가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서 주주한테 돌려줘야지. 왜 내가 사면 마이너슨데. 내가 뭘 잘못했는데. 도박한 건 잘못했어. 근데 할 수도 있잖아. 물론 하면 안 되는데 했어. 그럴 수도 있잖아. 그래선 안 되긴 해. 근데 했어. 뭐 어쩌라고 씨21발아. 돈 싫어하는 사람 있냐고. 근데 왜 하필 나냐고. 왜 나만 시궁창에서 살아야 되는데. 왜 나만 개집에서 살아야 되는데. 왜 나만 라면 먹고 살아야 돼. 왜 나만 숨죽이고 살아야 돼. 왜 나만 쓰21레기처럼 살아야 돼. 왜 나만 그래야 돼. 한 번쯤은 행운이 내게 올 수도 있잖아. 왜 한 번도 허락이 안 되는 건데. 왜 나한테만 엄격한 건데. 왜 나한테만 그러는데. 왜 나만 그래야 되는데. 왜 나만. 이 씨2부1랄 잡1것들아세상 씨1발 것들이 왜 나한테만 염1병이냐고. 씨부1랄 탱탱부1랄들아 그래 안 그래맞아 아니야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 인정을 해 안 해. 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응 그래 자2살하면 그만이야한강물 온도 체크하러 갈게아 우리 동네에 한강이 없다집 앞 개울물 온도 체크하고 코 박고 뒤1지면 그만이야응 계속 처박아봐 자2살하면 그만이야 아니 근데 죽기 싫어내가 왜 죽어야 돼 니가 죽어 씨1발아 아니에요 죄송합니다. 한 번만 살려주세요잘못했어요다시는 도박 안 할게요 아니 주식 안 할게요한 번만 살려주세요죄송합니다진짜 못 버티겠어요죽을 것 같아요아니 죽1어가고 있어요한 번만 봐주세요정말 죄송합니다숨이 안 쉬어져요가슴이 답답해요제발 딱 한 번만딱 한 번만이번 한 번만 용서해주세요다시는 안 그럴게요 죄송해요죄송해요 정말 죄송합니다저는 쓰1레기입니다저는 구제불능입니다 저는잉여인간입니다 저는 금수입니다저는개병1신입니다한 번만 봐주시면 안 될까요제발 한 번만요진짜 한번만요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

HakaseJin 2026.06.23 07:44: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562 바보 퇴근띠띠 6 개물렁 2026-06-23 0
5773561 바보 브갤바이용 2 Anzai 2026-06-23 0
5773560 바보 안녕하세요 9.5점 코마도입니다 9 라스콜 2026-06-23 0
5773559 바보 정병평가 이정도면 굉장히 선방한거같아 4 ㅇㅇ 2026-06-23 0
5773558 바보 옛날에는 갤에 글 많이썼는데 CALB 2026-06-23 0
5773557 바보 브갤하이용 2 무무에용 2026-06-23 0
5773556 바보 코마도 3점고닉.. 14 마샬아츠 2026-06-23 0
5773555 바보 아악 왜 글삭함 ㅜㅜ ㅇㅇ 220.117 2026-06-23 0
5773554 바보 살면서 평가로 처음긁히네 32 와티 2026-06-23 1
5773553 바보 정병평가 무서워서 못하겠음 3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552 바보 개웃기네 ㅋㅋ 8 반프르2 2026-06-23 0
5773551 바보 성욕에 미친 애정결핍 브붕 4 시이나노 2026-06-23 0
5773550 바보 점심나가서먹을거같아<< 이거 왜케 짜증나지 16 최유은 2026-06-23 0
5773549 바보 유튜브보는데 이속빠른고닉 도네보낸게 보임 2 띠얀띠 2026-06-23 0
5773548 바보 이미지가 그냥 망해 버렸네.. 6 푸너 2026-06-23 0
5773547 바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3 0
5773546 바보 브붕이들 반도체 종사자 은근 있었구나 ㅇㅇ 220.117 2026-06-23 0
5773545 바보 퇴근하고 야한거 잔뜩하기 4 달달밤 2026-06-23 0
5773544 바보 10점만점에100점 19 세루루 2026-06-23 0
5773543 바보 오늘 성적 좋네.. 4 미로 2026-06-23 0
5773542 바보 바질폭풍성장중 14 미찌 2026-06-23 0
5773541 바보 B+고닉이래 6 청랑이 2026-06-23 0
5773540 바보 유동의은혜에 감사드립니다 7 백넘버 2026-06-23 0
5773539 바보 의외로 정병은 없다고 나왔네ㅋㅋ 4 회귀성원리 2026-06-23 0
5773538 바보 평가 받은것들 다모아봄 ㅋㅋ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537 바보 마라샹궈시켯어요 4 읭지수 2026-06-23 0
5773536 바보 퍼블릭안간지오래댓네 6 우사뿅 2026-06-23 0
5773535 바보 모든 평가를 평균 미만 받앗음 2 김다첼 2026-06-23 0
5773534 바보 6점고닉이래 6 양념게장 2026-06-23 0
5773533 바보 ㄹㅇ인가요.. 10 푸너 2026-06-23 0
5773532 바보 뭔가 요즘 예전 쇼콜라 아바타도 끼고싶네 7 최유은 2026-06-23 1
5773531 바보 브붕이들 다 내꺼 4 기타 2026-06-23 0
5773530 바보 아니 정신병 평가 존나 웃기네 2 백야ㅿ 2026-06-23 0
5773529 바보 정신병평가 ㅇㄷ 2 공담 2026-06-23 0
5773528 바보 정신병 평가 참잘했어요 도장 받앗아 12 휘핑크림 2026-06-23 0
5773527 바보 저도 이제 나쁜 사람으로 살거예요 19 리즈_ 2026-06-23 0
5773526 바보 adhd 1스푼도 아니고 3스푼이라니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3525 바보 지듣노 평가좀 5 라스콜 2026-06-23 0
5773524 바보 4~6점 쇼콜라에요 3 비엔이 2026-06-23 0
5773523 바보 10점 받았우 11 녠니무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