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
글쓴이
단타쟁이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071
  • 2026-06-23 07:38:58
														




아시총이 얼마고 적정주가가 어떻고 비피더스가 얼마고 PER인지 개지21랄인지 알빠 아니고 협업이고 지12랄이고 모르겠고 도박하려고 돈 넣었는데 마이너스 됐잖아 씨21발아. 돈 잃고 기분 좋은 놈 있으면 나와보라 해. 왜 내가 돈 잃어야 되는데. 회사가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서 주주한테 돌려줘야지. 왜 내가 사면 마이너슨데. 내가 뭘 잘못했는데. 도박한 건 잘못했어. 근데 할 수도 있잖아. 물론 하면 안 되는데 했어. 그럴 수도 있잖아. 그래선 안 되긴 해. 근데 했어. 뭐 어쩌라고 씨21발아. 돈 싫어하는 사람 있냐고. 근데 왜 하필 나냐고. 왜 나만 시궁창에서 살아야 되는데. 왜 나만 개집에서 살아야 되는데. 왜 나만 라면 먹고 살아야 돼. 왜 나만 숨죽이고 살아야 돼. 왜 나만 쓰21레기처럼 살아야 돼. 왜 나만 그래야 돼. 한 번쯤은 행운이 내게 올 수도 있잖아. 왜 한 번도 허락이 안 되는 건데. 왜 나한테만 엄격한 건데. 왜 나한테만 그러는데. 왜 나만 그래야 되는데. 왜 나만. 이 씨2부1랄 잡1것들아세상 씨1발 것들이 왜 나한테만 염1병이냐고. 씨부1랄 탱탱부1랄들아 그래 안 그래맞아 아니야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 인정을 해 안 해. 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응 그래 자2살하면 그만이야한강물 온도 체크하러 갈게아 우리 동네에 한강이 없다집 앞 개울물 온도 체크하고 코 박고 뒤1지면 그만이야응 계속 처박아봐 자2살하면 그만이야 아니 근데 죽기 싫어내가 왜 죽어야 돼 니가 죽어 씨1발아 아니에요 죄송합니다. 한 번만 살려주세요잘못했어요다시는 도박 안 할게요 아니 주식 안 할게요한 번만 살려주세요죄송합니다진짜 못 버티겠어요죽을 것 같아요아니 죽1어가고 있어요한 번만 봐주세요정말 죄송합니다숨이 안 쉬어져요가슴이 답답해요제발 딱 한 번만딱 한 번만이번 한 번만 용서해주세요다시는 안 그럴게요 죄송해요죄송해요 정말 죄송합니다저는 쓰1레기입니다저는 구제불능입니다 저는잉여인간입니다 저는 금수입니다저는개병1신입니다한 번만 봐주시면 안 될까요제발 한 번만요진짜 한번만요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

HakaseJin 2026.06.23 07:44: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376 바보 50cm 850t 30m 4 기타 2026-06-25 0
5778375 바보 그냥 비호감 고닉이 ㅈ지랄하니까 불탄 듯 4 ㅇㅇ 121.135 2026-06-25 8
5778374 바보 멸치용 약도 민들어주셈 4 소나모 2026-06-25 0
5778373 바보 뚱땡이갤에 보닌 어제저녁평가좀 8 ㅇㅇ 2026-06-25 0
5778372 바보 난 와이셔츠 옆구리에 살삐져나오면 살빼는데 8 멜구 2026-06-25 0
5778371 바보 전성기 공혁준정도아니면 뭐 신경안씀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78370 바보 양키새끼들디코아이디어캐알고친추를넣는거지 2 도라지 2026-06-25 0
5778369 바보 손훌민 나오니까 몬가 다르다!! 3 폼폼 2026-06-25 0
5778368 바보 사실 자기 기준을 남한테 10 녠니무 2026-06-25 0
5778367 바보 병신같은 브갤 2 엞엞 2026-06-25 0
5778366 바보 살찌든 안찌든 중요한건 hikaru 2026-06-25 0
5778365 바보 살집 있는 사람은 거기서 오는 푸근함과 정겨움이잇음 5 Ch5 2026-06-25 0
5778364 바보 짤녀로 환생하면 인생 이지모드 일듯 6 파란색맛 2026-06-25 0
5778363 바보 체중관리도 재능의 영역이긴해 OculusQuest 2026-06-25 0
5778362 바보 약먹으면확실히좋은데부작용이 6 졸커땡컨 2026-06-25 0
5778361 바보 뚱뚱해도 경멸하면 안되지 김규원 봐봐 2 아바라용 2026-06-25 0
5778360 바보 코코이열세번하면 0.1kg빠짐 ㅇㅇ 5 ㅇㅇ 119.201 2026-06-25 0
5778359 바보 아끼는 사람한테만 운동하라 잔소리함 16 냥캣77 2026-06-25 0
5778358 바보 고기를 안 좋아해 29 난춘 2026-06-25 0
5778357 바보 이치고가 모델 체형이라고...? 3 제로콜라 2026-06-25 0
5778356 바보 전 키 193m에 몸무게 18361t임 9 한낮 2026-06-25 0
5778355 바보 축구나봐 보지년들아 13 플랫화이트 2026-06-25 0
5778354 바보 전쟁하니까 생각난건데 4 리즈_ 2026-06-25 0
5778353 바보 슉슉이 <-- 어감 너무 폭력적임..... 18 이뀨립스 2026-06-25 0
5778352 바보 브갤하면 살 절대 안찜 2 ㅇㅇ 223.38 2026-06-25 0
5778351 바보 저양반은 체지방14%대인거보다 골격이 사기캐임.. 4 ㅇㅇ 2026-06-25 0
5778350 바보 슈ㅡ발 배 존ㄴ나아파 2 기타 2026-06-25 0
5778349 바보 난지금 90임 논스톱딸딸이 2026-06-25 0
5778348 바보 난 제대할때 허리 28인치였음 4 달달밤 2026-06-25 0
5778347 바보 굳이 살가지고만 관리한다안한다 하는것도 그래 2 Ch5 2026-06-25 0
5778346 바보 애초에 운동 안 하는 직장인이 20퍼 아래가 나올 수 있나 11 유구리 2026-06-25 1
5778345 바보 공익 << 특수학교가 ㄹㅇ 개꿀통이니까 참조하셈 ㅇㅇ... 10 졸커땡컨 2026-06-25 0
5778344 바보 저건 근데 늙어서 뇌굳어서 저러는게 맞음 6 OculusQuest 2026-06-25 0
5778343 바보 잠깐 내 말을 들어봐 6 파란색귤 2026-06-25 0
5778342 바보 저 최대로 살쪘을때가 75였음 5 플랫화이트 2026-06-25 0
5778341 바보 저 일어낫어요 12 냥냐 2026-06-25 0
5778340 바보 난 살좀 찌고싶어 10 치요치 2026-06-25 0
5778339 바보 찾았다 고대브갤 2 hikaru 2026-06-25 0
5778338 바보 왜갑자기공익마피아겜갤댐 3 실고밍 2026-06-25 0
5778337 바보 쇼콜라이벤당첨자추첨해라. ㅇㅇ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