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
글쓴이
단타쟁이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071
  • 2026-06-23 07:38:58
														




아시총이 얼마고 적정주가가 어떻고 비피더스가 얼마고 PER인지 개지21랄인지 알빠 아니고 협업이고 지12랄이고 모르겠고 도박하려고 돈 넣었는데 마이너스 됐잖아 씨21발아. 돈 잃고 기분 좋은 놈 있으면 나와보라 해. 왜 내가 돈 잃어야 되는데. 회사가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서 주주한테 돌려줘야지. 왜 내가 사면 마이너슨데. 내가 뭘 잘못했는데. 도박한 건 잘못했어. 근데 할 수도 있잖아. 물론 하면 안 되는데 했어. 그럴 수도 있잖아. 그래선 안 되긴 해. 근데 했어. 뭐 어쩌라고 씨21발아. 돈 싫어하는 사람 있냐고. 근데 왜 하필 나냐고. 왜 나만 시궁창에서 살아야 되는데. 왜 나만 개집에서 살아야 되는데. 왜 나만 라면 먹고 살아야 돼. 왜 나만 숨죽이고 살아야 돼. 왜 나만 쓰21레기처럼 살아야 돼. 왜 나만 그래야 돼. 한 번쯤은 행운이 내게 올 수도 있잖아. 왜 한 번도 허락이 안 되는 건데. 왜 나한테만 엄격한 건데. 왜 나한테만 그러는데. 왜 나만 그래야 되는데. 왜 나만. 이 씨2부1랄 잡1것들아세상 씨1발 것들이 왜 나한테만 염1병이냐고. 씨부1랄 탱탱부1랄들아 그래 안 그래맞아 아니야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 인정을 해 안 해. 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인정을 해 안 해응 그래 자2살하면 그만이야한강물 온도 체크하러 갈게아 우리 동네에 한강이 없다집 앞 개울물 온도 체크하고 코 박고 뒤1지면 그만이야응 계속 처박아봐 자2살하면 그만이야 아니 근데 죽기 싫어내가 왜 죽어야 돼 니가 죽어 씨1발아 아니에요 죄송합니다. 한 번만 살려주세요잘못했어요다시는 도박 안 할게요 아니 주식 안 할게요한 번만 살려주세요죄송합니다진짜 못 버티겠어요죽을 것 같아요아니 죽1어가고 있어요한 번만 봐주세요정말 죄송합니다숨이 안 쉬어져요가슴이 답답해요제발 딱 한 번만딱 한 번만이번 한 번만 용서해주세요다시는 안 그럴게요 죄송해요죄송해요 정말 죄송합니다저는 쓰1레기입니다저는 구제불능입니다 저는잉여인간입니다 저는 금수입니다저는개병1신입니다한 번만 봐주시면 안 될까요제발 한 번만요진짜 한번만요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

HakaseJin 2026.06.23 07:44: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770 바보 빨녀 오늘 저녁이래 7 토템 2026-06-23 0
5773769 바보 난 C+ 래.. 11 lia 2026-06-23 0
5773768 바보 2년만에 복귀해서 평가유동 속은 거 같은데 2 멈블 2026-06-23 0
5773767 바보 야한거보구싶다 ㅇㄴ 2026-06-23 0
5773766 바보 아니또삭제돼써 5 잘못 2026-06-23 0
5773765 바보 난 고추 커지면 바로넣지 기름참치 2026-06-23 0
5773764 바보 잠와졸려 3 공담 2026-06-23 0
5773763 바보 Sss인피니티고닉임 6 우사뿅 2026-06-23 0
5773762 바보 특이취향이라 F급고닉만 찾아먹으면 어캄 2 레레땅 2026-06-23 0
5773761 바보 도대체 쇼콜라랑 마누카는 무슨 존재일까 3 ㅇㅇ 2026-06-23 0
5773760 바보 너무 슬프다 정말...... ㅇㅇ 2026-06-23 0
5773759 바보 분조장 평가면은 2 눈바로 2026-06-23 0
5773758 바보 A-에 9점 고닉이야 5 에이풀 2026-06-23 0
5773757 바보 일단 A- 이상 싹 주시하겠음.. 1 ㅇㅇ 2026-06-23 0
5773756 바보 평가 ㄹㅈㄷ로 쑤레기로 받음 1 ㅇㅇ 211.235 2026-06-23 0
5773755 바보 평가받고 갤럼들이랑 떠들기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754 바보 주변에서 말나오려면 어케해야함 7 CALB 2026-06-23 0
5773753 바보 그래서내가뭘할수있는데 1 잘못 2026-06-23 0
5773752 바보 약 먹으니까 졸리다 9 Khaki 2026-06-23 0
5773751 바보 샤워하자 3 우주이 2026-06-23 0
5773750 바보 평가무서워 3 ㅇㅇ 2026-06-23 0
5773749 바보 롤 이나 해야겠다.. 10 푸너 2026-06-23 0
5773748 바보 그 미안한데 말이야.. ㅇㅇ 2026-06-23 0
5773747 바보 유동평가결과가 2 Ch5 2026-06-23 0
5773746 바보 브챗 < 얽힐 수 없다는게 참 한계인듯 졸커땡컨 2026-06-23 0
5773745 바보 걸창눈치없음주변에서말나와C+입니다 6 라스콜 2026-06-23 0
5773744 바보 보플함 할까여 9 리즈_ 2026-06-23 0
5773743 바보 ??? 글 처음 짤려봐 1 우이카 2026-06-23 0
5773742 바보 공부란 어떻게 하는거더라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741 바보 오늘 음주부얄해야지 4 사랑해용 2026-06-23 0
5773740 바보 나 스토킹하셧나 참크레커 2026-06-23 0
5773739 교류/번개 06-23(화) 23:00~23:50 쓰담번개 대기방 3 ㅁㄴㅇㄹ 2026-06-23 0
5773738 바보 평가하는 애들 정체가 머임 12 강보철지 2026-06-23 0
5773737 바보 베스 1.0 2.0 차이 심함? 6 ㅇㅇ 39.121 2026-06-23 0
5773736 바보 과몰입 S A+ 고닉들 다 메모해놨다 4 ㅇㅇ 106.101 2026-06-23 0
5773735 바보 안녕 난 사람들이쉽게보는 C+ 고닉이야 .. 8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3734 바보 유동 정병평가 정상받았삼 8 냥캣77 2026-06-23 0
5773733 바보 B+ 고닉입니다 1 우이카 2026-06-23 0
5773732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13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731 바보 버블파이터 구경 갔다가 수치사 할 뻔 6 왕거스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