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FPS하면 왜 감점이야 ㅋㅋㅋ ㅠㅠㅠㅠ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063
- 2026-06-23 07:37:05
| 소아. | 그건말이지 - dc App | 2026.06.23 07:37:24 |
| 이뀨립스 | 성격이 포악해짐... | 2026.06.23 07:37:35 |
| ㅇㅇ | 무서워 | 2026.06.23 07:38:03 |
| ㅇㅇ | 다른 경쟁게임도 똑같자나 그건.. - dc App | 2026.06.23 07:38:08 |
| ㅇㅇ | 나도 경쟁시러해.. - dc App | 2026.06.23 07:38:31 |
| ㅇㅇ | 모지 - dc App | 2026.06.23 07:38: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