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라이젠 X3D모드 이거 브챗할때 함정 있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034
- 2026-06-23 07:26:42
- 203.229
| ㅇㅇ | 걍 순정이 최고여.. - dc App | 2026.06.23 07:27:09 |
| 미찌 | 그냥코어파킹직접해두는게젤좋음 | 2026.06.23 07:27:14 |
| 퀘프로 | ㄹㅇ? - dc App | 2026.06.23 07:27:23 |
| KOZ39 | 7900, 7950, 9900, 9950이나 해당함 | 2026.06.23 07:2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