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라이젠 X3D모드 이거 브챗할때 함정 있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034
  • 2026-06-23 07:26:42
  • 203.229
														


게임 성능 올라간다 -> 몇몇 게임에선 사실이고 브챗도 효과 어느정도 있음


그런데 브챗 특성상   딱 브챗만 키는 경우는 보통 없고  스팀VR,OVR,디스코드,VRCX,VRCFT,스페이스캘리,OSC  등등 별별 프로그램 다 켜놓고 하니까


이런 상황에선 X3D 모드 켜면 오히려 성능 안나오는거 같음


아무래도 멀티테스킹 성능이 떨어져서 그런듯

ㅇㅇ 걍 순정이 최고여.. - dc App 2026.06.23 07:27:09
미찌 그냥코어파킹직접해두는게젤좋음 2026.06.23 07:27:14
퀘프로 ㄹㅇ? - dc App 2026.06.23 07:27:23
KOZ39 7900, 7950, 9900, 9950이나 해당함 2026.06.23 07:29: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810 일반 저 세글자 고닉을 일단 죽여보셈 13 보라지도댕이 2026-06-26 1
5786809 일반 일단..전주딱은 수고했다 2 hikaru 2026-06-26 1
5786808 일반 주딱 개패고싶네 갤운영 ㅈㄴ 답답함 < 이제 이거 유행어 인가요 2 sisters 2026-06-26 0
5786807 일반 쟤부터 차단좀 해봐 7 쥬에루 2026-06-26 0
5786806 일반 https://m.dcinside.com/board/vr/5786794 7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805 일반 ㄹㅇ...? 제로콜라 2026-06-26 0
5786804 일반 ❗❗주딱피셜 갤 방향성❗❗ 12 koper 2026-06-26 7
5786803 일반 모두가 파딱인 세계선 ㄱㄱ ㅇㅇ 2026-06-26 0
5786802 일반 ㄴ 방명록에 마구 비밀친구 들어옴 ㅇㅇ 211.36 2026-06-26 0
5786801 일반 전주딱완장경력10년임ㅇㅇ.고인물은썩는다. 서라벌 2026-06-26 1
5786800 일반 현주딱 알아서 잘 하지 않겠습니까 ㅇㅇ.. 2 67 2026-06-26 0
5786799 일반 저 과몰입도시락받앗슴 5 쓰레기쟝 2026-06-26 1
5786798 일반 전주딱지지율개떨어졌네...파딱도오래하긴했어.고인물은썩기마련 서라벌 2026-06-26 0
5786797 일반 집청소 해놔라 5 Khaki 2026-06-26 0
5786796 일반 아무도 친추 안하는거보니 13 Chock_Ho 2026-06-26 0
5786795 일반 혼란을 틈타 방명록 도킹하는사람 누구임 2 노그 2026-06-26 0
5786794 일반 ㅇㅋ 게이 고닉 리스트 뿌리겠습니다 15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793 일반 모쪼록 다들 평안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 1 달나비 2026-06-26 0
5786792 일반 안되겟다 그냥 주딱이 알몸도게자 ㄱㄱ 후에엥 2026-06-26 0
5786791 일반 . ㅇㅇ 2026-06-26 4
5786790 일반 주딱화낸다얘들아그만해라.. 닝닝즈 2026-06-26 0
5786789 일반 근데 지금 주딱 왜 욕 먹는거야?? 9 푸너 2026-06-26 0
5786788 일반 ㅈ댓다고백 받았다 버텨 2026-06-26 0
5786787 일반 걍 규정 어케대나 말한마디만 해달라니까 6 유저 2026-06-26 0
5786786 일반 일단 지금 진심으로 섹파 찾는 중인 게이 list 7 67 2026-06-26 0
5786785 일반 비추 다시해놔라 ㅇㅇ 211.42 2026-06-26 0
5786784 일반 그 래 서 규 정 그 대 로 가 냐 고 마 냐 고 으넹 2026-06-26 0
5786783 일반 옷좀부담스러웠는데 껍데기입히니까 괜찮아짐 6 졸커땡컨 2026-06-26 0
5786782 일반 지금 주딱 별로인 이유 1 ㅇㅇ 119.194 2026-06-26 4
5786781 일반 나 처음 브갤왔었을때 딱 이랬음 8 소아. 2026-06-26 0
5786780 일반 주딱바뀌면 원래 파딱도 다 해임해요? 15 선민이 2026-06-26 2
5786779 일반 주딱 힘내 먕미냥 2026-06-26 0
5786778 일반 아 눈나아바타들 보니까 눈나만들고 싶다 15 토템 2026-06-26 0
5786777 일반 그래서 규정은 그대로 인가요? 제가 알고있는 게이 고닉 뿌려도 됌? 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2
5786776 일반 근데 진짜 내려올 때는 됐었다는 거임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2
5786775 일반 전주딱 고닉으로 분탕치면서 놀고있을거 같네 2 ㅇㅇ 2026-06-26 0
5786774 일반 근데 친구는 어디서 만듬? 14 Ch5 2026-06-26 0
5786773 일반 나 자러갈게 17 멜구 2026-06-26 0
5786772 일반 사실내가 브갤트루먼쇼의 트루먼이라면? 으넹 2026-06-26 0
5786771 일반 나파딱주면딱한놈만차단하고내려옴 3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