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 플레이영상 녹화해두는 사람 있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994
- 2026-06-23 07:18:05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그걸 왜... - dc App | 2026.06.23 07:18:15 |
| ㅇㅇ | 술먹고 담날 뭔지랄을 해뒀을지 몰라서 | 2026.06.23 07:18:36 |
| 우유 | 재밌게 놀때는 녹화해서 친구 보여주는데 | 2026.06.23 07:18:46 |
| ㅇㅇ | 그건좋네 | 2026.06.23 07:19:00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ㅇㅇ 그럼 술을 줄이면 되지않아? - dc App | 2026.06.23 07:20:00 |
| ㅇㅇ | 가끔 특유의 무빙이 너무 웃기거나 탱크소리내며자는애있으면 본인에게 선물함 125.180 | 2026.06.23 07:20: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