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저와 랜매가 걸리신다면.....
글쓴이
롯체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942
  • 2026-06-23 07:08:44

78e98176b0876efe3febe9b04f82736d83ac63ee17252e203cf55fb69704dbd803739263c2b0ccee403be6ee0be9c1d10b8d6897ecdcee233dcc957f930a5b89ed

일단 격식있는 인사 나누구요
상대방이 최근 관심있어하는 주제에 대해 대화한다음
루즈해질때쯤 레이싱 월드라던가 룰이 쉽고 가벼운 보드게임 조금 진행하고
평소 랜매에 오면 하고싶었던 말이나 남에게 하지못한 그러나 누군가에겐 쏟아내고싶었던말 들어주기

를! 할거에요
싫으면 먼저 말해줘..

두부쨩 2026.06.23 07:09:04
미찌 저요저요 2026.06.23 07:09:05
먕이가 SSS급브붕이당첨이잔아 2026.06.23 07:09:26
그루셋 알찬구성이구나 - dc App 2026.06.23 07:09:31
시이나노 준비된 브붕 2026.06.23 07:09:56
롯체 2026.06.23 07:10:29
롯체 1호손님이다!!! 2026.06.23 07:11:12
청랑이 좋아여 2026.06.23 07:11:14
롯체 알고보니 작은육각형이면 어뜩함... 2026.06.23 07:11:23
롯체 질리지않았음좋겠어 2026.06.23 07:11:33
롯체 근데 막상 만나면 어버버할덧 2026.06.23 07:12:04
롯체 2026.06.23 07:12:1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풍족한제 - dc App 2026.06.23 07:15: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102 일반 플라잉 더치맨 좆됐네 걍 ㅋㅋㅋ lilToon 2026-06-26 0
5787101 일반 와 파딱 축하해 2 백야ㅿ 2026-06-26 0
5787100 일반 나 세피리아 하는중 ㅇㅅㅇ 3 Meow 2026-06-26 0
5787099 일반 갤안분한테는 안주겠지 슈크림라때 2026-06-26 0
5787098 일반 야스를 그렇게 해대니 지진이나지 4 파레토 2026-06-26 0
5787097 일반 엄카로 쿠팡 쇼핑하고 용돈도 받은걸 뭐라 그럼? 2 67 2026-06-26 0
5787096 일반 스콘 만든거 자랑하려고 했는데 집이 5 도로롱시 2026-06-26 0
5787095 일반 클린한 쓰담번개 가죠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094 일반 알몸으로 누워서 쥬쥬기다리는 1 ㅇㅇ 118.220 2026-06-26 0
5787093 일반 근데 제가 전주딱이면 안돌아올거같음 5 HakaseJin 2026-06-26 0
5787092 일반 자야징 배랑이 2026-06-26 0
5787091 일반 지진나면안되는데 반프르2 2026-06-26 0
5787090 일반 파딱 선정이 완료됐다는 소식인데요 4 lilToon 2026-06-26 0
5787089 일반 마참내 퇴근이야 2 쫄깃_ 2026-06-26 0
5787088 일반 도쿄 흔들린거 브붕이가 후지산에서 저댄중이라서 발생햇다고함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87 일반 오늘 브챗 재밌을 것 같음 1 난춘 2026-06-26 0
5787086 일반 브야동이 뭐임 백야ㅿ 2026-06-26 0
5787085 일반 오늘 친구들이랑 브챗에서 영화봤당 2 Leriscent 2026-06-26 0
5787084 일반 나파딱할랭 5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083 일반 일단 모르겠고 다음파딱 ㅅㄱ해라 ㅋㅋ 2 존나나 2026-06-26 0
5787082 일반 브야동 시연배우하실분 3 냉채 2026-06-26 0
5787081 일반 지진나면 재빠르게 엎드려 바닥에 비비겠다는 생각을 함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80 일반 와시발한끗차이로살았네 닝닝즈 2026-06-26 0
5787079 일반 도쿄사는데 오늘 지진만3번째네 9 OwO 2026-06-26 0
5787078 일반 엄카로 쿠팡 식재료 시킨걸 뭐라 그럼? 9 67 2026-06-26 0
5787077 일반 쓰담번개 많이 와주세요 2 유저 2026-06-26 0
5787076 일반 포도죽어 2 레레땅 2026-06-26 0
5787075 일반 ㅇㅅㅇ... 노그 2026-06-26 0
5787074 일반 일본 지진남?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073 일반 파래져라 갤관리해라~ ㅇㅇ 2026-06-26 0
5787072 일반 내일 저녁 메뉴 고민중인데 뭘 먹지 ㅇㅇ 61.98 2026-06-26 0
5787071 일반 음교회는 정상영업하겟죠? lilToon 2026-06-26 0
5787070 일반 음교회갈까말까 개추 2026-06-26 0
5787069 일반 근데 한국은 진도6이면 건물 진짜 와르르행 아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68 일반 파딱이란 무서운거구나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67 일반 도쿄가 흔들리는게 단순 지진일까? ㅋ 11 나루미 2026-06-26 0
5787066 일반 퇴근해야징 vella 2026-06-26 0
5787065 일반 저 드디어 집이에요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7064 일반 잘타냐 1 파랑키펠 2026-06-26 0
5787063 일반 어떻게 인코딩 없이 글케 빨리 올렸냐 2 토템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