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사실 랜매 안 가는 이유는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869
- 2026-06-23 06:56:49
| 딸기바나나우유 | 그게정상이야 - dc App | 2026.06.23 06:57:09 |
| 달나비 | 2026.06.23 06:57:35 | |
| ㅇㅇ | 그런사람 만나면 그날 랜매는 아쉬운거지 ... 대체로 후자가 더 많을거야 | 2026.06.23 06:57:39 |
| 시이나노 | 누워만 있어 알아서 할게 | 2026.06.23 06:57:40 |
| 리버린 | 전자로 왔다가 후자가될수도있지 | 2026.06.23 06:58:13 |
| 별빛한스쿱 | 예전에 갔을때 랜매상대랑 누워서 농담 따먹기 하고 대화만 3시간 했었음.. 이게 보통 랜매 아닌감.. - dc App | 2026.06.23 06:58:48 |
| 달나비 | 역시 다들 농담이겟지 | 2026.06.23 07:04:03 |
| 달나비 | | 2026.06.23 07:04:17 |
| 달나비 | 저랑헛소리해요 | 2026.06.23 07:04:33 |
| 달나비 | 3시간이면 재밋엇나바 | 2026.06.23 07:04: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