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인덱컨도 손하트가능한가요
- 글쓴이
- 한낮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862
- 2026-06-23 06:54:45
| 냉채 | 됨 - dc App | 2026.06.23 06:55:18 |
| 세이히나 | 인덱컨은 굽히는것밖에 못해 | 2026.06.23 06:55:32 |
| 한낮 | ㅠㅠ | 2026.06.23 06:55:39 |
| 냉채 | 모양이 좀 다르지만 아 얘는 하트를 하려고 했구나 하는 의지가 보이는 모양이긴함 - dc App | 2026.06.23 06:55:41 |
| 한낮 | 오케 | 2026.06.23 06:55:42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힘들던데 그냥 제스처매니저 쓰자 - dc App | 2026.06.23 06:55:46 |
| 이뀨립스 | 제스쳐 손 포즈 지정하면 가능한뎅??? | 2026.06.23 06:56:04 |
| 한낮 | | 2026.06.23 06:56:07 |
| 한낮 | ㅇㅎ | 2026.06.23 06:56:12 |
| ㅇㅇ | 손하트 하는거 다 애니메이션 파일 수정해서 하는거 아닌가 기본으로 되는 컨트롤러 없을건데 203.229 | 2026.06.23 06:57:20 |
| 달달밤 | 잘하면 비슷하게 할순있어 ㅋㅋ | 2026.06.23 06:5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