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바이브 포커스비전 페이셜 테스트
글쓴이
천둥번개
추천
4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802
  • 2026-06-23 06:44:06


7cef8470b28a6bf238efe9e041d5213c31ca2e0426ab5eb7db6319a7349bab7ef4888f4f9dd344e72de19d3615735d288b0901d84c2a1dfdd895de






페이셜 성능 내가 보기엔 준수함

퀘프로 보단 좀 딸린다는데 나는 쓸만하다고 생각


HakaseJin 아오 ㅋㅋㅋ 2026.06.23 06:44:57
소나모 왜 하필 버터캣이야~ 2026.06.23 06:45:54
키르하나 버터캣이 페이셜 지원이었다고???? 2026.06.23 06:46:06
야나기 항상 얘기했던거지만 페이셜에서 퀘프로나 gxr보다도 나은점도 있고 립트면에선 아예 깔부분도 없음 근데 걍 얜 다른 부분에서 너무 폐기물이라서 문제인거지 - dc App 2026.06.23 06:49:50
천둥번개 헤헷 2026.06.23 06:50:10
천둥번개 내가 페이셜 지원하는 아바타 가진게 얘 밖에 없음.... 2026.06.23 06:50:33
천둥번개 아바타 이름부터가 '버터캣페이셜' 임 ㅋㅋ 2026.06.23 06:50:48
천둥번개 팬케이크 렌즈 안쓴거랑 컨트롤러 형상 흉측한것만 빼면 난 괜찮은거같음(XR엘리트에 데여서 그런지 포커스는 선녀처럼 느껴짐) 보증,수급 불안정해진 퀘프로를 쓰긴 찜찜하고 갤XR은 너무 비싸서 찾은 협의점이 결국 포커스비전... 2026.06.23 06:5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768 바보 2년만에 복귀해서 평가유동 속은 거 같은데 2 멈블 2026-06-23 0
5773767 바보 야한거보구싶다 ㅇㄴ 2026-06-23 0
5773766 바보 아니또삭제돼써 5 잘못 2026-06-23 0
5773765 바보 난 고추 커지면 바로넣지 기름참치 2026-06-23 0
5773764 바보 잠와졸려 3 공담 2026-06-23 0
5773763 바보 Sss인피니티고닉임 6 우사뿅 2026-06-23 0
5773762 바보 특이취향이라 F급고닉만 찾아먹으면 어캄 2 레레땅 2026-06-23 0
5773761 바보 도대체 쇼콜라랑 마누카는 무슨 존재일까 3 ㅇㅇ 2026-06-23 0
5773760 바보 너무 슬프다 정말...... ㅇㅇ 2026-06-23 0
5773759 바보 분조장 평가면은 2 눈바로 2026-06-23 0
5773758 바보 A-에 9점 고닉이야 5 에이풀 2026-06-23 0
5773757 바보 일단 A- 이상 싹 주시하겠음.. 1 ㅇㅇ 2026-06-23 0
5773756 바보 평가 ㄹㅈㄷ로 쑤레기로 받음 1 ㅇㅇ 211.235 2026-06-23 0
5773755 바보 평가받고 갤럼들이랑 떠들기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754 바보 주변에서 말나오려면 어케해야함 7 CALB 2026-06-23 0
5773753 바보 그래서내가뭘할수있는데 1 잘못 2026-06-23 0
5773752 바보 약 먹으니까 졸리다 9 Khaki 2026-06-23 0
5773751 바보 샤워하자 3 우주이 2026-06-23 0
5773750 바보 평가무서워 3 ㅇㅇ 2026-06-23 0
5773749 바보 롤 이나 해야겠다.. 10 푸너 2026-06-23 0
5773748 바보 그 미안한데 말이야.. ㅇㅇ 2026-06-23 0
5773747 바보 유동평가결과가 2 Ch5 2026-06-23 0
5773746 바보 브챗 < 얽힐 수 없다는게 참 한계인듯 졸커땡컨 2026-06-23 0
5773745 바보 걸창눈치없음주변에서말나와C+입니다 6 라스콜 2026-06-23 0
5773744 바보 보플함 할까여 9 리즈_ 2026-06-23 0
5773743 바보 ??? 글 처음 짤려봐 1 우이카 2026-06-23 0
5773742 바보 공부란 어떻게 하는거더라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741 바보 오늘 음주부얄해야지 4 사랑해용 2026-06-23 0
5773740 바보 나 스토킹하셧나 참크레커 2026-06-23 0
5773739 교류/번개 06-23(화) 23:00~23:50 쓰담번개 대기방 3 ㅁㄴㅇㄹ 2026-06-23 0
5773738 바보 평가하는 애들 정체가 머임 12 강보철지 2026-06-23 0
5773737 바보 베스 1.0 2.0 차이 심함? 6 ㅇㅇ 39.121 2026-06-23 0
5773736 바보 과몰입 S A+ 고닉들 다 메모해놨다 4 ㅇㅇ 106.101 2026-06-23 0
5773735 바보 안녕 난 사람들이쉽게보는 C+ 고닉이야 .. 8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3734 바보 유동 정병평가 정상받았삼 8 냥캣77 2026-06-23 0
5773733 바보 B+ 고닉입니다 1 우이카 2026-06-23 0
5773732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13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731 바보 버블파이터 구경 갔다가 수치사 할 뻔 6 왕거스 2026-06-23 0
5773730 바보 랜매섹스매칭 << ㄹㅇ이냐 ... 6 졸커땡컨 2026-06-23 0
5773729 바보 뭐 평가한다고 니가? 나를? 3 ㅇㅇ 121.152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