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바이브 포커스비전 페이셜 테스트
- 글쓴이
- 천둥번개
- 추천
- 4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802
- 2026-06-23 06:44:06
| HakaseJin | 아오 ㅋㅋㅋ | 2026.06.23 06:44:57 |
| 소나모 | 왜 하필 버터캣이야~ | 2026.06.23 06:45:54 |
| 키르하나 | 버터캣이 페이셜 지원이었다고???? | 2026.06.23 06:46:06 |
| 야나기 | 항상 얘기했던거지만 페이셜에서 퀘프로나 gxr보다도 나은점도 있고 립트면에선 아예 깔부분도 없음 근데 걍 얜 다른 부분에서 너무 폐기물이라서 문제인거지 - dc App | 2026.06.23 06:49:50 |
| 천둥번개 | 헤헷 | 2026.06.23 06:50:10 |
| 천둥번개 | 내가 페이셜 지원하는 아바타 가진게 얘 밖에 없음.... | 2026.06.23 06:50:33 |
| 천둥번개 | 아바타 이름부터가 '버터캣페이셜' 임 ㅋㅋ | 2026.06.23 06:50:48 |
| 천둥번개 | 팬케이크 렌즈 안쓴거랑 컨트롤러 형상 흉측한것만 빼면 난 괜찮은거같음(XR엘리트에 데여서 그런지 포커스는 선녀처럼 느껴짐) 보증,수급 불안정해진 퀘프로를 쓰긴 찜찜하고 갤XR은 너무 비싸서 찾은 협의점이 결국 포커스비전... | 2026.06.23 06:52: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