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트더에서 3만원 참치 뱃살 회 먹기 vs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785
- 2026-06-23 06:40:55
| ㅇㅇ | 만원차이면 생참치 어떨까 | 2026.06.23 06:41:17 |
| ㅇㅇ | 기름진거 좋아하면 뱃살 무조건 그냥 참치회 가 좋은거면 4만원짜리 | 2026.06.23 06:41:32 |
| 백야ㅿ | 생참치 복불복이 조금 | 2026.06.23 06:41:38 |
| 백야ㅿ | 아하 | 2026.06.23 06:41:49 |
| レイリ_ | 금요일까지 보관할거면 트더! | 2026.06.23 06:42:12 |
| 백야ㅿ | 보관은 ㄴㄴ | 2026.06.23 06:42:22 |
| ㅇㅇ | @백야ㅿ 사실 나도 참치집가서 먹어보기만해서 직접 사오면 어떤지 모르겠네.. | 2026.06.23 06:42:31 |
| ㅇㅇ | 50그람차이면 트더가낫 | 2026.06.23 06:47:28 |
| 백야ㅿ | 아하 오키 | 2026.06.23 06:47: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