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옛날 던파할때 친구들이 자꾸 칙촉게이야..라고 부름,...
- 글쓴이
- 냉채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766
- 2026-06-23 06:36:36
| 노랑치즈카레 | 왜 칙촉임 | 2026.06.23 06:37:13 |
| 냉채 | 념 | 2026.06.23 06:37:28 |
| 키르하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처리하기로 하셨나요? | 2026.06.23 06:38:15 |
| 냉채 | 1176개 남았음 - dc App | 2026.06.23 06:38:47 |
| Retrika | 칙촉게이야.. | 2026.06.23 06:39:07 |
| ㅇㅇ | 칙촉게이야 - dc App | 2026.06.23 06:4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