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닉네임 뒤에 숫자 붙이는 거 메이플땜에 시작했었는데
- 글쓴이
- 키르하나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727
- 2026-06-23 06:22:41
| 반짝반짝작은별 | 2026.06.23 06:24:20 | |
| ㅇㅇ | 왜 비호감이래? | 2026.06.23 06:24:38 |
| 키르하나 | 냠냠 | 2026.06.23 06:24:50 |
| 키르하나 | 그냥 "닉네임에 숫자있어서 비호감" 이라던데요 | 2026.06.23 06:25:17 |
| ㅇㅇ | @키르하나 이유가없구만 별걸다 신경쓰는군 | 2026.06.23 06:26:47 |
| 키르하나 | @ㅇㅇ 뭐 바꾸는 데 오래 걸리는 건 아니니까요 | 2026.06.23 06:28:52 |
| 치요치 | 머냐이기특하다고칭찬해달라하는짤녀는 | 2026.06.23 06:29:01 |
| 키르하나 | 쓰담쓰담 해주세요 | 2026.06.23 06:29:40 |
| 치요치 | @키르하나 오구이뻐 | 2026.06.23 06:30:22 |
| 키르하나 | @치요치 | 2026.06.23 06:30: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