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포투 번개 원래 묵언금 안 썻었는데
- 글쓴이
- 딸기바나나우유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672
- 2026-06-23 06:04:56
| ㅇㅇ | 고생이 많았구나 | 2026.06.23 06:05:19 |
| 최유은 | 나는 묵언이랑 만나도 귀여웠는대 | 2026.06.23 06:05:21 |
| 새벽바람 | 둠칫둠칫 -> aaa에요? -> 절레 -> 그럼 a인가? 무한반복 | 2026.06.23 06:05:36 |
| 딸기바나나우유 | 왜 내 묵언은 귀엽지 않았느냐!! - dc App | 2026.06.23 06:05:48 |
| 딸기바나나우유 | 근데 그분도 나름 사정이 있겠지 - dc App | 2026.06.23 06:06:00 |
| 딸기바나나우유 | ㅋㅋㅋㅋ - dc App | 2026.06.23 06:06:07 |
| ㅇㅇ | 2026.06.23 06:06:26 | |
| 딸기바나나우유 | 2026.06.23 06:06:50 | |
| ㅇㅇ | 펜 없는 묵언이었음? 223.38 | 2026.06.23 06:07:40 |
| 딸기바나나우유 | 웅 그분 반트에 펜 안 쓰시는 분이였어 - dc App | 2026.06.23 06:08:51 |
| ㅇㅇ | @딸기바나나우유 솔직히 묵언이면 아바타에 펜 무조건 넣고 반대로 쓰기도 터득해야한다고 생각함 223.38 | 2026.06.23 06:09:34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근데 포투엔 펜 있음 - dc App | 2026.06.23 06:1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