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 한쪽눈 감기 잘 되던데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665
- 2026-06-23 06:02:20
| 새벽바람 | ㄹㅇ 그냥 잘되는뎅 | 2026.06.23 06:02:46 |
| 백야ㅿ | 착용 아니면 세팅 이슈 | 2026.06.23 06:03:03 |
| 달타낭 | ㅇㅇ 나도 내 주위도 잘 되는데 밑이나 위로 써서 그런가 싶기도 | 2026.06.23 06:03:22 |
| 백야ㅿ | 착용 이슈일 가능성이 크다 | 2026.06.23 06:03:34 |
| ㅇㅇ | 두눈 다 감게 하기 | 2026.06.23 06:03:43 |
| 백야ㅿ | 콕 | 2026.06.23 06:04:07 |
| 달타낭 | @백야ㅿ 두눈 다 감는 설정 켜뒀거나 너무 가까이 썼거나 위치 이상하거나 보통 이 셋 중 하나일듯.. | 2026.06.23 06:04: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