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과몰입 하면 왜 다들 말투가 암컷이 되는거냐..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653
- 2026-06-23 05:57:54
| 새벽바람 | 원래그랬어 | 2026.06.23 05:58:23 |
| ㅇㅇ | 2026.06.23 05:58:32 | |
| 제로콜라 | 나는 과몰입 안하니까 상남자 말투임 - dc App | 2026.06.23 05:58:39 |
| Yeo | 우리 조상님들이 이런 걸 가리켜 속담으로 만들었어요. “성인군자 같은 사람도 남의 첩 노릇을 하면 변한다.” | 2026.06.23 05:59:05 |
| ㅇㅇ | 암컷이다 | 2026.06.23 05:59:24 |
| 푸너 | 원래 암컷 이었던거야?? | 2026.06.23 05:59:50 |
| 푸너 | 타락 하는걸 구경이나 하까 | 2026.06.23 05:59:58 |
| 푸너 | ㄱㄷ.. | 2026.06.23 06:00:04 |
| 푸너 | 근데 브붕이들은 원래부터 암컷 이었던거 같기도.. | 2026.06.23 06:00:35 |
| ㅇㅇ | 그럼 짤녀도 하면 그렇게 되는거야? | 2026.06.23 06:00:35 |
| ㅇㅇ | 좋아요~~~ 근데 원래 암컷이였을지도.. - dc App | 2026.06.23 06:00:39 |
| 푸너 | ㄹㅇ이에요.. | 2026.06.23 06:00:42 |
| 푸너 | 난 상남자라 그렇게 안돼 | 2026.06.23 06:00:51 |
| ㅇㅇ | 노 | 2026.06.23 06:00:52 |
| ㅇㅇ | 너 | 2026.06.23 06:00:55 |
| ㅇㅇ | 냅더ㅜ 가장행복할때임... 182.213 | 2026.06.23 06:01:15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해봐 - dc App | 2026.06.23 06:01:18 |
| 최유은 | 그래서 얘가 | 2026.06.23 06:02:05 |
| 잔물결 | 얘도 곧 | 2026.06.23 06:02:13 |
| 푸너 | 그건 맞는거 같은데.. 내 브수면 베개가 사라졌어 | 2026.06.23 06:02:53 |
| 푸너 | 시러! 난 과몰입 안 맞아 | 2026.06.23 06:03:01 |
| 푸너 | 야 너 어디 ㅅ하냐! 혼나 아주?? | 2026.06.23 06:03:09 |
| 푸너 | 허.. 넌 이미 암컷 이잖아!!! | 2026.06.23 06:03:28 |
| ㅇㅇ | 걔가 구멍역할민가보지 125.180 | 2026.06.23 06:04:16 |
| 푸너 | ㅁㅊ.. | 2026.06.23 06: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