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XR이 갤XR 말하는거임 XR엘리트 말하는거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636
- 2026-06-23 05:50:59
- 203.229
| pepcorn | xr엘리트는 산업페기물이라 안침 - dc App | 2026.06.23 05:51:25 |
| 제로콜라 | GXR, XRE - dc App | 2026.06.23 05:51:42 |
| MissingNo | XR엘리트인가 뭔가 그걸 쓰는 사람이 있을리가 | 2026.06.23 06:00:57 |
| 천둥번개 | 그거 갤공지 에도 언급 안되는 쓰레기 잖아 - dc App | 2026.06.23 06:03:05 |
| Cosmodiver | XR 엘리트는 줄이면 XRE임 | 2026.06.23 06: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