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668 바보 천지인 < 개빡치는점 자음 여러번 눌러야 원하는 자음 나옴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7 바보 부스보는데 이거 뭐임ㅋㅋㅋ 14 소나모 2026-06-23 0
5773666 바보 정신병 평가 개웃겨 MilkTank 2026-06-23 0
5773665 바보 과몰입 평가 C+ 받았어 ㅠㅠㅠㅠㅠ 7 편하비_ 2026-06-23 0
5773664 바보 모야 피자헛 이제 중국거야? 6 띠얀띠 2026-06-23 0
5773663 바보 천지인 쓰는게 어때서,, 6 라스콜 2026-06-23 0
5773662 바보 메쉬 딜리터 용량 이거저거 지워보면서 테스트 해봐야겠다.. 2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1 바보 천지인 개오래썻음 4 냉채 2026-06-23 0
5773660 바보 아바타 s받아서 기분좋으니 됐어 2 ㅇㅇ 2026-06-23 0
5773659 바보 천지인 << 쿼티보다빠름 8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8 바보 과몰입 평가 A 받았엉 10 Rink 2026-06-23 0
5773657 바보 집에고기있다길래 토마토스튜나해야지하고고기꺼냈는데 항정살임 4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6 바보 정병평가에는 참여하지 않아요 2 개물렁 2026-06-23 0
5773655 바보 앞으로 일주일간은 나만아는 얘기해야지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54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24 으넹 2026-06-23 0
5773653 바보 하루 3끼니 서브웨이만 먹고싶군 4 아침제비 2026-06-23 0
5773652 바보 오늘 마후유 하트손 넣어야겠다 4 울댕별 2026-06-23 0
5773651 바보 정액폭식증은 머임.. 10 ㅇㅇ 2026-06-23 0
5773650 바보 애정결핍 전조증상 2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649 바보 와 평가쟁이들 발 짱넓나봐 6 도로롱시 2026-06-23 0
5773648 바보 댓글달면, 평가 키워드땜에 제목바꿧나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47 바보 칙촉 1128개 남았다 30 냉채 2026-06-23 0
5773646 바보 정신병 평가래! 10 청랑이 2026-06-23 0
5773645 바보 헉졸령 무무에용 2026-06-23 0
5773644 바보 니들이 우울한 이유 13 와티 2026-06-23 0
5773643 바보 정수리 텍스쳐 다그렷다 17 으애애 2026-06-23 1
5773642 바보 정병평가를 왜 브갤에서 mov3 2026-06-23 0
5773641 바보 오늘부터 주황불 통제 하기로 함 6 유구리 2026-06-23 0
5773640 바보 과몰입 평가 A+ 실화인가요? 11 호박고양이 2026-06-23 0
5773639 바보 제가 진짜 충격받은게 메시딜리터로 지우면 오히려 메쉬용량 늘어난다는거 8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38 바보 비키니에 패딩 하나 걸치면 겨울옷인줄 아는 사람 많네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3637 바보 나 생산라인 막내래 8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36 바보 와 이런거 되게 좋아보이네 1 ㅇㅇ 2026-06-23 0
5773635 바보 저도 평가해 주세여어어엇... 20 플럼 2026-06-23 0
5773634 바보 평가용 ㅇㅇ 2026-06-23 0
5773633 바보 브붕아 자전거 타러가자~♡ 2 존나나 2026-06-23 0
5773632 바보 과몰입중에 메이플에서 다른 애랑 메결 해도 괜찮음? 13 sisters 2026-06-23 0
5773631 바보 저는 절대 영차해주지마세요 제발 6 ㅇㅇ 121.158 2026-06-23 0
5773630 바보 나는너네들이 모두 정신병자멘헤라우울싸개 라고생각해 3 _Kei 2026-06-23 0
5773629 바보 오늘 전체적으로 평가가 적중률이 높네 쥬에루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