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186 바보 이게임 왜샀더라 삐삐삐 2026-06-23 0
5773185 바보 워썬더가 은근 많더라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184 바보 몇살까지잼민이라고생각함 11 ㅇㅇ 2026-06-23 0
5773183 바보 보정드래곤 2 ㅇㅇ 2026-06-23 0
5773182 바보 과몰입평가 잘나와서 기분좋아 30 멜구 2026-06-23 0
5773181 바보 핑까용 제로콜라 2026-06-23 0
5773180 바보 애기 태근하께여 1 장비레시피 2026-06-23 0
5773179 바보 핑까용 10 토쿵 2026-06-23 0
5773178 바보 서울 안살면 무법지대임????? 12 이뀨립스 2026-06-23 0
5773177 바보 15분 일찟 퇴근 했는데 파란색맛 2026-06-23 0
5773176 바보 사실어제야한사진찍었음 8 잘못 2026-06-23 0
5773175 바보 저는 근몰입 악성매물임 5 ㅇㅇ 2026-06-23 0
5773174 바보 내 아바타들 호불호 많이 갈리는구나 18 백약지장 2026-06-23 0
5773173 바보 과몰입 등급 평가해드림 80 ㅇㅇ 2026-06-23 0
5773172 바보 브붕아 무슨 게임 해...? 9 리즈_ 2026-06-23 0
5773171 바보 근데 4대 우울싸개 고닉이면 20 MilkTank 2026-06-23 0
5773170 바보 저녁에 김치찌개 먹어야디 11 도로롱시 2026-06-23 0
5773169 사진/영상 다시 올림 2 Moniddo 2026-06-23 0
5773168 바보 플럼 만든거 사진찌거뚀 13 으애애 2026-06-23 0
5773167 바보 짤녀 최근플레이 게임이 이러면 얼마나 쓰담해줄꺼냐ㅠㅠㅠㅠㅠ 6 이뀨립스 2026-06-23 0
5773166 바보 저 알중 아니야요 3 시나노 2026-06-23 0
5773165 바보 평가글 유동 6시까지 댓글달겠네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164 바보 분명 강했었는데 7 녠니무 2026-06-23 0
5773163 바보 저거 평가반고닉 빵빵단인듯 1 OculusQuest 2026-06-23 0
5773162 바보 로블록스하는과몰입은어떰 12 ㅇㅇ 2026-06-23 0
5773161 바보 담엔 술 좋아하는 브붕이가 평가해주도록 2 달달밤 2026-06-23 0
5773160 바보 B티어 매물이래요 7 냉채 2026-06-23 0
5773159 바보 사설브결정사판정좀요 9 졸커땡컨 2026-06-23 0
5773158 바보 제 메푸리 아바타 귀엽죠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157 바보 에효 벗어야만 섹시 어필가능하다니 1 로봇베이스 2026-06-23 0
5773156 바보 커피 못 마시는 브붕이들 있니? 9 우에하라라 2026-06-23 0
5773155 바보 아바타만들었던것들 10 공담 2026-06-23 0
5773154 바보 히카룽 같은거 끼면 서양쪽 월드 못 가겠더라 ㅇㅇ 203.229 2026-06-23 0
5773153 바보 메이플 몹 평가 괜찮은거 걸렸다 4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152 바보 진짜 갑자기 봉구스밥버거 먹고싶다 3 ㅇㅇ 2026-06-23 0
5773151 바보 그래도 아바타는 S 받았음.. 20 sisters 2026-06-23 0
5773150 바보 그거 아시나요 4 반프르2 2026-06-23 0
5773149 바보 총겜의 장단점.txt 2 네무이ii 2026-06-23 0
5773148 바보 입으로 한것도 브비처녀임? 4 ㅇㅇ 106.101 2026-06-23 0
5773147 바보 갱얼쥐 미용 시킨거 데리러 가야지 4 백야ㅿ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