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513 바보 생각보다 시원하네?? 하고 걷고 있었는데 7 시나노 2026-06-23 0
5773512 바보 맛있는 저녁시간이에요 10 비엔이 2026-06-23 0
5773511 바보 평가 개웃기넹 ㅋㅋㅋㅋㅋㅋ 14 ㅇㅇ 2026-06-23 0
5773510 바보 코마도 4 공담 2026-06-23 0
5773509 바보 이쁜 사진 없어서 안할래 8 두부과자 2026-06-23 0
5773508 바보 어디가서 내놓기 힘든 버릇잇음? 12 참크레커 2026-06-23 0
5773507 바보 아 개힘드러 제로콜라 2026-06-23 0
5773506 바보 adhd 나쁜건가요 ㅠㅠㅠㅠㅠㅠ 4 이뀨립스 2026-06-23 0
5773505 바보 10점이라니 7 ㅇㅇ 2026-06-23 0
5773504 바보 우와 짱이쁘다 2 리즈_ 2026-06-23 0
5773503 바보 나도 술브붕되고싶은데 2 CALB 2026-06-23 0
5773502 바보 코마도 평가용 4 청랑이 2026-06-23 0
5773501 바보 정신병 평가 개웃기네 ㅋㅋ 10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500 바보 어딧어 내 평가용 코마도 3 토템 2026-06-23 0
5773499 바보 예전아바타 2 최유은 2026-06-23 0
5773498 바보 덥고 습하고 어휴 ㅇㅇ 2026-06-23 0
5773497 바보 내 주변엔 좋은사람뿐이다 1 lrene 2026-06-23 0
5773496 바보 a티어 받앗삼 3 durab1e 2026-06-23 0
5773495 바보 평가 12 미로 2026-06-23 0
5773494 바보 침대점수 0점받았는데요 13 엘팡 2026-06-23 0
5773493 바보 브붕이들 다 알고있는사람들 신기함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492 바보 브붕아 나 퇴근 4 고래토리7 2026-06-23 0
5773491 바보 댓글이 10만개가 넘었다는소식인데요 37 멜구 2026-06-23 0
5773490 바보 2시간 웨이팅 드디어 나왔네 3 ㅇㅇ 2026-06-23 0
5773489 바보 걔 핥고싶네 6 한낮 2026-06-23 0
5773488 바보 분명 난 농단이었는데 6 시이나노 2026-06-23 0
5773487 바보 코마도 고닉 평가해드림.. 33 ㅇㅇ 2026-06-23 0
5773486 바보 6.23.(화) 21:00 태양너머로 전략 보드게임 번개 대기방 2 키르하나 2026-06-23 0
5773485 바보 과메기가 땡기는 오후 슈플렝 2026-06-23 0
5773484 바보 비둘기는 왜 머리까딱이면서 걸어가는거임 10 우사뿅 2026-06-23 0
5773483 바보 침대 빵점이래 rottedsousvide 2026-06-23 0
5773482 바보 과몰입 A-야 6 스트로크 2026-06-23 1
5773481 바보 퇴그으으은 OculusQuest 2026-06-23 0
5773480 바보 아니야 없어 9 그루셋 2026-06-23 0
5773479 바보 BOOTH에서 공지 유도용 상품 게재 금지하나보네 드디어 10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478 바보 아힘드러 4 우사뿅 2026-06-23 0
5773477 바보 남들이 10점노릴때 2 회귀성원리 2026-06-23 0
5773476 바보 농농단은 나 좋아한데 파란색맛 2026-06-23 0
5773475 바보 과몰입얘기하니까 우울헤짐 10 마샬아츠 2026-06-23 0
5773474 바보 과몰입 점수 d- 잉.. 2 김다첼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