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868 바보 마메가 어떻게 여자임 13 최유은 2026-06-23 0
5772867 바보 알교회라는걸 처음 갔을때 충격이였는데 6 세할디아 2026-06-23 0
5772866 바보 이거디시콘 머임 ㅇㅇ 2026-06-23 0
5772865 바보 바미 이거 남자 아바타임..?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2864 바보 랜매다~~ 2 이응이응 2026-06-23 0
5772863 바보 슬슬 7월전 사전준비하는건가 7 최유은 2026-06-23 0
5772862 바보 인덱컨도 손하트가능한가요 11 한낮 2026-06-23 0
5772861 바보 11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60 바보 갑자기 왜 글리젠 늘어남 4 ㅇㅇ 2026-06-23 0
5772859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8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7 바보 생각보다 반말하는사람이 적음 12 스트로크 2026-06-23 1
5772856 바보 랜매에서 야스안했다는 아바타가 노꼴인거 아닐까요 1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55 바보 알바개보지년아그거를왜잘라 7 졸커땡컨 2026-06-23 0
5772854 바보 그리고보니 장갑컨은 멸망했나 보네 6 여우유키 2026-06-23 0
5772853 바보 야스랜매말고브수면랜매나열어주삼 2 미찌 2026-06-23 0
5772852 바보 말만 잘했어도 랜매갔을텐데 4 ㅇㅇ 2026-06-23 0
5772851 바보 랜매에서 항상 1 녠니무 2026-06-23 0
5772850 바보 랜매때 첫멘트 실수한적있음 6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49 바보 랜매에서 다 브야스한다는거는 ㄹㅇ 억지괴담임 4 와티 2026-06-23 0
5772848 바보 아악 랜매 12시야 2 슘칼이 2026-06-23 0
5772847 바보 옛날에 랜매 세번인가 갔었는데.. 6 ㅇㅇ 2026-06-23 0
5772846 바보 포투랜매는 대놓고 야스랜매아닌가 2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45 바보 글 잘린다ㅠㅠ 스트로크 2026-06-23 0
5772844 바보 브뉴비 포투번개 가도되나 8 00 175.213 2026-06-23 0
5772843 바보 랜매 한 20번은간거같은데 6 최유은 2026-06-23 0
5772842 바보 랜매후기 1 냉채 2026-06-23 0
5772841 바보 랜매 절반이 야스햇다고? Oramedy 2026-06-23 0
5772840 바보 랜매야스후기 기다릴게 2 시이나노 2026-06-23 0
5772839 바보 랜매는 슬픈 기억이 있어서 잘 안가요 4 잔물결 2026-06-23 0
5772838 바보 브붕이 중고헤드폰 사왔음.. 3 ㅇㅇ 2026-06-23 0
5772837 바보 첫랜매30분만에자야대서갈게요당함 4 한낮 2026-06-23 0
5772836 바보 랜매 하면서 이상한 사람은 본적없는데 2 소아. 2026-06-23 0
5772835 바보 나 인싸 시켜줘 3 스트로크 2026-06-23 0
5772834 바보 곧 일끝나는데 엽떡 ㄱ??? 4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33 바보 한번따먹고버릴사람들의 모임 10 레레땅 2026-06-23 0
5772832 바보 오늘 랜매있구나 2 여우유키 2026-06-23 0
5772831 바보 유튭 댓글보는데 ㅈㄴ웃기네 ㅋㅋ 2 노랑치즈카레 2026-06-23 0
5772830 바보 근데랜매실패한적은없는거갓애 4 미찌 2026-06-23 0
5772829 바보 왜 갑자기 랜매갤인가 했는데 랜매가 열렸구나 6 별빛한스쿱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