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153 바보 메이플 몹 평가 괜찮은거 걸렸다 4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152 바보 진짜 갑자기 봉구스밥버거 먹고싶다 3 ㅇㅇ 2026-06-23 0
5773151 바보 그래도 아바타는 S 받았음.. 20 sisters 2026-06-23 0
5773150 바보 그거 아시나요 4 반프르2 2026-06-23 0
5773149 바보 총겜의 장단점.txt 2 네무이ii 2026-06-23 0
5773148 바보 입으로 한것도 브비처녀임? 4 ㅇㅇ 106.101 2026-06-23 0
5773147 바보 갱얼쥐 미용 시킨거 데리러 가야지 4 백야ㅿ 2026-06-23 0
5773146 바보 fps는 못하면 재미업슴 4 ㅇㅇ 2026-06-23 0
5773145 바보 아바타 개구리다는 말 들은후로 12 스트로크 2026-06-23 1
5773144 바보 사진보정리퀘용 8 도로롱시 2026-06-23 0
5773143 바보 다이소에왜계란은안팔죠 8 미찌 2026-06-23 0
5773142 바보 최강농빵이되고싶다 ㅇㅇ 2026-06-23 0
5773141 바보 근데 사실 바빠서 신경 못쓰는거 이해못하면 1 최유은 2026-06-23 0
5773140 바보 총겜의 문제점 15 멜구 2026-06-23 0
5773139 바보 아 내 혀 11 푸너 2026-06-23 0
5773138 바보 친구들이 과몰입을 시작한거 같다 5 냉채 2026-06-23 0
5773137 바보 저 평가 개웃기다 4 ㅇㅇ 2026-06-23 0
5773136 바보 굿모닝 브붕 1 겨울에핀벚꽃 2026-06-23 0
5773135 사진/영상 수영복 사진 오똔데 2 Moniddo 2026-06-23 0
5773134 바보 역대급 점수 떴다 ㅋㅋ 12 MilkTank 2026-06-23 0
5773133 바보 오늘 술과 고기파티다!!!! 2 이뀨립스 2026-06-23 0
5773132 바보 fps가 어때서 개추 2026-06-23 0
5773131 바보 지금 내몸속엔 순도높은 WRC의 피가 흐르고 있다 4 hikaru 2026-06-23 0
5773130 바보 오늘의 아침겸점심겸저녁은 5 냥냐 2026-06-23 0
5773129 바보 나중에 시간나면 농,빵평가해볼까 세이히나 2026-06-23 0
5773128 바보 추하게 재업하는 자짤 추천해줘 2트 10 에이풀 2026-06-23 0
5773127 바보 과몰입 평가 저거 보다 보니까 6 시나노 2026-06-23 0
5773126 바보 무릎베개받고싶다 5 기타 2026-06-23 0
5773125 바보 FPS는 감점아니다 RTS랑 리듬게임이 감점이지 3 로봇베이스 2026-06-23 0
5773124 바보 겜할때 욕하면 같이있기만해도 싫어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123 바보 마라탕 맛있덩 1 냉채 2026-06-23 0
5773122 바보 ㅎㅇ 2 ㅇㅇ 2026-06-23 0
5773121 바보 또 재밋는 평가유동 떳나바??? 3 바다야 2026-06-23 0
5773120 바보 후후... 곧퇴근이더... 1 레테 2026-06-23 0
5773119 바보 농바타 만들고잇는데 넘우 어렵다 7 ㅇㅇ 2026-06-23 0
5773118 바보 아바타 만들고 싶은 생각이 안나네 2 공담 2026-06-23 0
5773117 바보 아바타 B 나왔으니까 됐지 뭐.. 4 ㅇㅇ 2026-06-23 0
5773116 바보 이새끼들 내 요염한 허리놀림을 보아랏 4 로봇베이스 2026-06-23 2
5773115 바보 근데 나도 과몰입 최악매물중하나인게 15 최유은 2026-06-23 0
5773114 바보 저정말우울싸개인가요 12 반프르2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