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5497 바보 한가한 수요일 ai신청 받음 4 네무이ii 2026-06-24 0
5775496 바보 빵구워요 브갤 7 엘팡 2026-06-24 0
5775495 바보 첫눈에 반해버린 고닉이 있어요 37 유자소프트 2026-06-24 0
5775494 바보 밥먹자 11 반프르2 2026-06-24 0
5775493 바보 시발련아!! 18 최유은 2026-06-24 0
5775492 바보 악착같이 살아왔지만 한순간에 이렇게 되네요 1 희망라 2026-06-24 0
5775491 바보 12월에 이직할껀데 4 토종오리 2026-06-24 0
5775490 바보 또 아바타 만들고 싶어지네 8 플럼 2026-06-24 0
5775489 바보 방꿉당! 4 이응이응 2026-06-24 0
5775488 바보 전에만난 외국인친구의얼굴에 그늘이 져있었어요 3 ㅇㅇ 2026-06-24 0
5775487 바보 잠충전 끝 4 뤂탑 2026-06-24 0
5775486 바보 나래페이셜 쓰는분들 렌즈가이드 뭐쓰세요 ㅇㅇ 121.153 2026-06-24 0
5775485 바보 아 실수.. 7 ㅇㅇ 2026-06-24 0
5775484 바보 쏜애플앨범재생12시간째 3 ㅇㅇ 2026-06-24 0
5775483 바보 헤롱헤롱굿모닝 12 혼다 2026-06-24 0
5775482 바보 같이 술먹고 실수하러 갈래요? 8 얏삐 2026-06-24 0
5775481 바보 아바타 최적화 안하는 사람들은 같은 사람으로 안보임 14 개물렁 2026-06-24 0
5775480 바보 정유회사가고십다 7  ̄ ̄ 2026-06-24 0
5775479 바보 술먹고 실수햇다는 말이 좀 웃김 11 먀먀나나 2026-06-24 0
5775478 바보 이번학기 참 얄심히 살았구나 9 이터니티 2026-06-24 0
5775477 바보 교통카드 잘못 찍혀서 1500원 더 냄ㅇ아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4 0
5775476 바보 버스 타서 현금 내려고 했는데 4 개아찐 2026-06-24 0
5775475 바보 반차가있었으면좋겠다 9 롯체 2026-06-24 0
5775474 바보 쫀아양 14 스트로크 2026-06-24 1
5775473 바보 시골인지 아닌지는 서브웨이 보면 알 수 있음 ㅇㅇ 8 와티 2026-06-24 0
5775472 바보 엄청 피곤해 퇴근 아직 멀었는데... 8 lia 2026-06-24 0
5775471 바보 대한민국에 쿠팡 로켓배송 안되는 곳이 있나요 13 슘칼이 2026-06-24 0
5775470 바보 순식간에5만원썻어... 15 미찌 2026-06-24 0
5775469 바보 로리캐는 야한거랑 안엮여야 좋음 18 얏삐 2026-06-24 0
5775468 바보 브갤 맛점하세여 2 장비레시피 2026-06-24 0
5775467 바보 브분 퇴근할까요? 8 바다야 2026-06-24 0
5775466 교류/번개 13:00 mmd 번개 대기방 샤람고양이 2026-06-24 0
5775465 바보 친구들이 나보고 이기적으로 살래요 12 먕이가 2026-06-24 0
5775464 바보 나쁜 브붕이는 깡촌으로 보내버려야지~ 8 네무이ii 2026-06-24 0
5775463 바보 아또짤려써 8 잘못 2026-06-24 0
5775462 바보 브붕이들 ㄹㅇ 굿모닝 12 무무에용 2026-06-24 0
5775461 바보 그거올리면 짤릴까 2 ㅇㅇ 2026-06-24 0
5775460 바보 매차 카멜레온 하고 싶다 10 백야ㅿ 2026-06-24 0
5775459 바보 일주일 동안 깨달은 사실이 하나 잇음 11 유자소프트 2026-06-24 0
5775458 정보 부스 환불 받았다. 16 ㅇㅇ 121.170 2026-06-24 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