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644 바보 니들이 우울한 이유 13 와티 2026-06-23 0
5773643 바보 정수리 텍스쳐 다그렷다 17 으애애 2026-06-23 1
5773642 바보 정병평가를 왜 브갤에서 mov3 2026-06-23 0
5773641 바보 오늘부터 주황불 통제 하기로 함 6 유구리 2026-06-23 0
5773640 바보 과몰입 평가 A+ 실화인가요? 11 호박고양이 2026-06-23 0
5773639 바보 제가 진짜 충격받은게 메시딜리터로 지우면 오히려 메쉬용량 늘어난다는거 8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38 바보 비키니에 패딩 하나 걸치면 겨울옷인줄 아는 사람 많네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3637 바보 나 생산라인 막내래 8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36 바보 와 이런거 되게 좋아보이네 1 ㅇㅇ 2026-06-23 0
5773635 바보 저도 평가해 주세여어어엇... 20 플럼 2026-06-23 0
5773634 바보 평가용 ㅇㅇ 2026-06-23 0
5773633 바보 브붕아 자전거 타러가자~♡ 2 존나나 2026-06-23 0
5773632 바보 과몰입중에 메이플에서 다른 애랑 메결 해도 괜찮음? 13 sisters 2026-06-23 0
5773631 바보 저는 절대 영차해주지마세요 제발 6 ㅇㅇ 121.158 2026-06-23 0
5773630 바보 나는너네들이 모두 정신병자멘헤라우울싸개 라고생각해 3 _Kei 2026-06-23 0
5773629 바보 오늘 전체적으로 평가가 적중률이 높네 쥬에루 2026-06-23 0
5773628 도와줘 이거 이런 달걀머리처럼 두상이 이래 긴거는 어캐 해결하면 되는거야? 10 ㅇㅇ 42.82 2026-06-23 0
5773627 바보 나 마케팅 영업부래 쥬에루 2026-06-23 0
5773626 바보 브붕이가 올린 사진 속 아바타,의상 물어볼려면 어떠케해? 13 ㅇㅇ 2026-06-23 0
5773625 바보 우유마시고싶다 2 Ch5 2026-06-23 0
5773624 바보 쟤는 책임감있게 끝까지 평가다해주는거보면 S급유동이네.. 4 ㅇㅇ 2026-06-23 0
5773623 바보 새벽에 이게 ㄹㅇ라는거 깨닫음 12 기름참치 2026-06-23 1
5773622 바보 회식 회는 선 넘음 2 엞엞 2026-06-23 0
5773621 바보 평가해줄게요 2 토쿵 2026-06-23 0
5773620 바보 아 갤에 글 많이싸면 아드흐드임 4 ㅇㅇ 223.39 2026-06-23 0
5773619 바보 정병평가 생각보다 정확한데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18 바보 아 노래 잘부르고 싶당.. 4 파란색맛 2026-06-23 0
5773617 사진/영상 브붕이가 할수있는 최대의애호 부탁 6 유리달빛 2026-06-23 0
5773616 바보 저녁에 할 일 윤의티 무무에용 2026-06-23 0
5773615 바보 어제 먹다남은 kfc 머거야지 9 나루미 2026-06-23 0
5773614 바보 브붕아 저녁밥 먹어 4 ㅇㅇ 2026-06-23 0
5773613 바보 유니티 하다 왔는데 무슨 평가가 있었던거지??? 4 ㅇㅇ 2026-06-23 0
5773612 바보 아닌데 안어린데 하나도 안어린데 완전 성숙한데? 2 별빛한스쿱 2026-06-23 0
5773611 바보 샤워하고 나왓어요 6 레테 2026-06-23 0
5773610 바보 자폐 조울증 애정결핍은 저기요 2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09 바보 금월 연차를 위해 1 따뚜샤 2026-06-23 0
5773608 바보 우울싸개가 맞긴합니다 4 우주이 2026-06-23 0
5773607 바보 핸드폰 고장났어... 1 엥엥 2026-06-23 0
5773606 바보 갤로그 꺼둔 반고닉 ㅇㅇ이지만 알아서 평가해줘 8 ㅇㅇ 2026-06-23 0
5773605 바보 왜 지피티는 이 사진을 자꾸 야한거로인식해 2 존나나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