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 글쓴이
- MissingNo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 HakaseJin |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 2026.06.23 05:48:03 |
| ㅇㅇ1 |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 2026.06.23 05:48:54 |
| Cosmodiver |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 2026.06.23 05:49:14 |
| MissingNo |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 2026.06.23 05:50:01 |
| MissingNo |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 2026.06.23 05:50:18 |
| MissingNo |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 2026.06.23 05:50:33 |
| Anzai |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 2026.06.23 05:52:40 |
| ㅇㅇ2 | 난 잘 되는데 218.150 | 2026.06.23 05:54:56 |
| 호박고양이 |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 2026.06.23 05:57:43 |
| 이뀨립스 | 그건 쾌프로도 안되!!!!! | 2026.06.23 05:58:19 |
| MissingNo |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 2026.06.23 05:58:28 |
| MissingNo |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 2026.06.23 05:58:53 |
| MissingNo | | 2026.06.23 05:59:13 |
| Anzai |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 2026.06.23 05:59:57 |
| 야나기 |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 2026.06.23 06:01:27 |
| 달타낭 |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 2026.06.23 06:02:04 |
| Cosmodiver | @야나기 ㄹㅇ이가..? | 2026.06.23 06:02:23 |
| MissingNo |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 2026.06.23 06:02:23 |
| MissingNo |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 2026.06.23 06:02:47 |
| 야나기 |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 2026.06.23 06: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