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208 바보 딸감이 왜 없지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5 0
5780207 ♿️ . 7 ㅇㅇ 2026-06-25 7
5780206 바보 젤리 이 요망한련 4 ㅇㅇ 2026-06-25 0
5780205 바보 호감고닉은 모르겠는 무료고닉은 알거같음 새벽바람 2026-06-25 0
5780204 바보 재밌는 평가유동 해주실 분 9 달나비 2026-06-25 0
5780203 바보 여기 호감고닉은 왜 진짜 호감고닉임 2 냥빵빵 2026-06-25 0
5780202 바보 오랜만에 젖소비키니 입혀야겟다 멈블 2026-06-25 0
5780201 바보 호감고닉 비호감고닉 그런건 4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200 바보 가슴만지게해줘 5 바다야 2026-06-25 0
5780199 바보 전 저학력자 막노동꾼인데 8 OculusQuest 2026-06-25 0
5780198 바보 발바닥이 너무 아프다 뷰지몽 2026-06-25 0
5780197 바보 평가유동이 나보고 자폐아같다던데 4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196 바보 나 mmd만 돌리면 표정이 이래되더라 5 ㅇㅇ 2026-06-25 0
5780195 바보 누가 호남고닉임??? 2 Anzai 2026-06-25 0
5780194 바보 안녕하세요 중졸입니다 4 ㅇㅇ 2026-06-25 0
5780193 바보 쟤는 이쁜짤도 아니면서 일침하네 2 새벽바람 2026-06-25 0
5780192 바보 념글보는데 의사브붕이들 왜케 많냐 프리즘분광기 2026-06-25 0
5780191 바보 나 드디어 호감고닉이 생긴것같아,, 20 리버린 2026-06-25 0
5780190 바보 하 념글 이건 뭐임? 울댕별 2026-06-25 4
5780189 바보 심심해랑 외로워는 한끗차이 2 토템 2026-06-25 0
5780188 바보 "야 김브붕! 지금 뭐하는거야!!" 5 네무이ii 2026-06-25 0
5780187 바보 하 념글 이건 뭐임? 5 울댕별 2026-06-25 10
5780186 바보 저도 누군가에겐 호감고닉일까요 4 쥬에루 2026-06-25 0
5780185 바보 감사합니다저는피자로부탁드려요 4 다채 2026-06-25 0
5780184 바보 안야한데 잘리면 억울하니까 4 고래토리7 2026-06-25 0
5780183 바보 졸려 2 녠니무 2026-06-25 0
5780182 바보 저는호감도비호감도없는무지성브붕이임.... 2 닝닝즈 2026-06-25 0
5780181 바보 소신발언) 축구 져서 통쾌합니다 7 브푸어 2026-06-25 0
5780180 바보 칼국수 보다는 수제비가 좋아 11 여우유키 2026-06-25 0
5780179 바보 경계선지능어쩌고는 어떻게 판별함 18 새이렌 2026-06-25 0
5780178 바보 다들 마음속에 찍어둔 호감 비호감 고닉이 있는 걸까 27 달나비 2026-06-25 0
5780177 바보 우리의 영웅이야 3 레몬버블 2026-06-25 0
5780176 바보 남따라 하는것도 실력이 있어야 한다 14 sisters 2026-06-25 0
5780175 바보 상남자는 새우 꼬리까지 씹어먹음 8 유리달빛 2026-06-25 0
5780174 바보 진짜 메모는 과학인가 1 ㅇㅇ 211.235 2026-06-25 0
5780173 바보 50분째답장이없네.. 한낮 2026-06-25 0
5780172 바보 요즘도 rp형 브붕이들있니 2 새벽바람 2026-06-25 0
5780171 바보 누가 치킨뿌린다고?? 4 OculusQuest 2026-06-25 0
5780170 바보 요새친구들이나만보면다리벌리라고함.... 8 닝닝즈 2026-06-25 0
5780169 바보 하씨 나도 치킨 한마리 먹을줄아는데.. 2 ㅇㅇ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