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839 바보 브갤에 비추가 없어진이유 4 개추 2026-06-25 1
5780838 바보 저빈유도좋아해요 ㅇㄴ 2026-06-25 0
5780837 바보 ???: 네가 만들면 네가 신이야 이 개새끼야? 2 노그 2026-06-25 0
5780836 바보 비추원하는 애들은 지지세력있는거임 ㄷㄷ 5 ㅇㅇ 211.36 2026-06-25 4
5780835 바보 개초딩갤러리 저요저요 2026-06-25 0
5780834 바보 갤 망하긴 핢 15 듀라니스 2026-06-25 4
5780833 바보 피트니스 번개 있으면 오시나요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5 0
5780832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2 냉채 2026-06-25 0
5780831 바보 와 저년 궁댕이 찰싹 마렵내 6 모해자니 2026-06-25 0
5780830 바보 비추생기면 스토커 유동 많아질텐데 감당 가능하십니까?!?!?! 6 편하비_ 2026-06-25 0
5780829 바보 비추부활원하는사람이이렇게나만은데진짜 2 세루루 2026-06-25 0
5780828 바보 비추사라진뒤로 비추실명제하고있음 8 타코야끼 2026-06-25 0
5780827 바보 또 청년치매평가당했네.. 리버린 2026-06-25 0
5780826 바보 평가에 꼴렸어요 했다고 차단이라고? 이응이응 2026-06-25 0
5780825 바보 비추는 근데 왜 다시 달라는거임 2 시이나노 2026-06-25 1
5780824 바보 파딱으로 좆목질 하는게 주딱이고 브갤인데 1 ㅇㅇ 2026-06-25 0
5780823 바보 차단사유에 아무것도 안적혀있으면 주딱이 한거임 ㅇㅇ 2 ㅇㅇ 223.39 2026-06-25 0
5780822 바보 근데 그 ㅇㅇ파딱때문에 기록숨겼잖아 1 ㅇㅇ 115.88 2026-06-25 0
5780821 바보 이번 유동콘 마음에 드네 ㅇㅇ 118.176 2026-06-25 1
5780820 바보 코코이하고잘까 그냥잘까 16 최유은 2026-06-25 0
5780819 바보 솔직히 브챗하는 시간보다 10 난춘 2026-06-25 0
5780818 바보 의외로 착하고 귀여운동물 7 BL$HA 2026-06-25 0
5780817 바보 저 근데(해처리 안지음) 파딱 떡밥은 뭔가요 10 리즈_ 2026-06-25 0
5780816 바보 야한게 좋나? 4 룸펜 2026-06-25 0
5780815 바보 뭔가 마음의 평화를 얻은거 같음 2 개물렁 2026-06-25 0
5780814 바보 비추 부활 동의하면 개추한번만 부탁드리겟습니다 15 이뀨립스 2026-06-25 18
5780813 ♿️ 부정 차단 당했음 ㅠㅠㅜ 12 제로콜라 2026-06-25 0
5780812 바보 솔직히 관리내역 공개 안할꺼면 2 ㅇㅇ 106.101 2026-06-25 4
5780811 바보 브붕이들 지금 파밍중임 노그 2026-06-25 0
5780810 바보 아니진지하게비추돌려줘 1 달나비 2026-06-25 1
5780809 바보 파딱 욕하면 안되는이유 2 OculusQuest 2026-06-25 0
5780808 바보 알람 설정함 2 모해자니 2026-06-25 0
5780807 바보 주말에 친구들 보기로했으니 힘내야겠지 냥캣77 2026-06-25 0
5780806 바보 정말 얼마안남았다 4 소아. 2026-06-25 0
5780805 바보 이번엔뭐때문에싸우고있나요 읭지수 2026-06-25 0
5780804 바보 파딱들은 당장 내 밑으로 퍼뜩 뛰어오니라 5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80803 바보 간단하잖아 주딱. 녠니무 2026-06-25 0
5780802 바보 근데왜아직도비추없는거임?? 8 다채 2026-06-25 2
5780801 바보 제가 주딱이 되면 브갤여러분께 햄버거 100000개를 1 ㅇㅇ 211.246 2026-06-25 0
5780800 바보 나주딱주셈 2 ㅇㅇ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