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257 바보 분명 종강하면 다시 친추 해야지 라고 생각 했는데.. 14 푸너 2026-06-23 0
5773256 바보 근데 븨알챗 진짜 무섭다 4 rottedsousvide 2026-06-23 0
5773255 바보 미친 차단당한줄 10 롯체 2026-06-23 0
5773254 바보 수영장가서 비키니입기.. 6 OwO 2026-06-23 0
5773253 바보 누가 유기공포에 분리불안 고닉임 6 냉채 2026-06-23 0
5773252 바보 저댄 잘할꺼같데 7 달달밤 2026-06-23 0
5773251 바보 다시 압타자짤써야징 4 MilkTank 2026-06-23 0
5773250 바보 핑가가 긴가민가한 7 ㅇㅇ 2026-06-23 0
5773249 바보 증바람 3번 닷지했다고 게임 제한 10시간 먹음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248 바보 무난쓰하구마잉 5 잔물결 2026-06-23 0
5773247 바보 발광으로 브릿지 넣었는데 어두운맵 안가서 쓸일이 없음 ㅇㅇ 2026-06-23 0
5773246 바보 일어낫으니 샤워해야지ㅣ 12 나루미 2026-06-23 0
5773245 바보 낮잠 잤는데 악몽꿨어 3 소아. 2026-06-23 0
5773244 바보 하필 오늘부터 묵언인데 왜 하필 오늘이 랜매날인거지?? 9 삐꾹이 2026-06-23 0
5773243 바보 나 연락 완전 잘받는데 ㅠ 5 MilkTank 2026-06-23 0
5773242 바보 b- 떴네 8 슈크림라때 2026-06-23 0
5773241 바보 가몰입 삐마 바다써 장비레시피 2026-06-23 0
5773240 바보 c급 브붕이입니다 12 토쿵 2026-06-23 0
5773239 바보 브챗 친구가 디코 해킹하는 꿈 꿨는데 이거 모지 2__star 2026-06-23 0
5773238 바보 저 갤에 배라 뿌린거 2개 환불들어옴 10 개추 2026-06-23 0
5773237 바보 이번 평가는 노잼이네 4 ㅇㅇ 211.36 2026-06-23 0
5773236 바보 4 나루미 2026-06-23 0
5773235 바보 말랑말랑 쫀득 발바닥이 보고싶구나 2 겨울에핀벚꽃 2026-06-23 0
5773234 바보 등급높은애들 우량매물이라고 박힌거네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3233 바보 제라이브러리 플탐순봐주삼 10 졸커땡컨 2026-06-23 0
5773232 바보 평가 받을려고 갤 오는듯 2 2__star 2026-06-23 0
5773231 바보 과몰입 평가 F나옴 10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230 바보 데이터 부족으로 B-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3 0
5773229 바보 현생있음<-이 강점이라니 6 새벽바람 2026-06-23 0
5773228 바보 요즘에 치킨 뭐가 맛잇음? 9 새하양 2026-06-23 0
5773227 도와줘 퀘프로 문제가 생겼는데 아는 사람 없을까! 4 네르파 2026-06-23 0
5773226 바보 아바타 사진만으로도 D받음... 1 MilkTank 2026-06-23 0
5773225 바보 종합점수는 B-인데 2 rottedsousvide 2026-06-23 0
5773224 바보 B- 등급 약간 유통기한온 고닉 10 롯체 2026-06-23 0
5773223 바보 나도평가받아왓어 33 치요치 2026-06-23 0
5773222 바보 아 브친구랑 현실에셔 만나는꿈꿧어 12 나루미 2026-06-23 0
5773221 바보 과몰입평가하면 저는 F나올듯.. 8 마샬아츠 2026-06-23 0
5773220 바보 나도나도 평가 2 겨울에핀벚꽃 2026-06-23 0
5773219 바보 부거뿌릴때 갤한분 인증받고 줘야되는이유 3 ㅇㅇ 121.187 2026-06-23 2
5773218 바보 브수면 랜매가 안 열리는 이유 1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