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797 바보 저도 원래 머리색은 하얀색 이엿긴함 1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3796 바보 주딱이 빌드업 쌓는중인거임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3795 바보 오늘내일 존나바쁘내 카데바 2026-06-26 0
5783794 바보 핑크머리밀피 7 무무에용 2026-06-26 0
5783793 바보 8월 쯤부터 다시 자취야 10 백야ㅿ 2026-06-26 0
5783792 바보 8 최유은 2026-06-26 0
5783791 바보 ㄴ 거의암컷임 ㅇㅇ 211.36 2026-06-26 0
5783790 바보 이사가는거 충주로 좀 기움 9 ㅇㅇ 2026-06-26 0
5783789 사진/영상 사진찌것어요...히힣.. 24 나룻 2026-06-26 0
5783788 바보 이건흰머리임파란머리임 10 최면어플 2026-06-26 0
5783787 바보 7월징집부터는임기3달로늘립시다. 12 반프르2 2026-06-26 0
5783786 바보 흰머플 의무채용 없음?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3785 바보 주딱기엽긴함 1 최유은 2026-06-26 0
5783784 바보 그말랑탱글?같은느낌의빗이름뭐엿지 15 미찌 2026-06-26 0
5783783 바보 이렇게 주딱에게 간택받고싶은 애들이 많은데 2 ㅇㅇ 2026-06-26 0
5783782 바보 빨간머리 쇼콜라단에 합류해라 4 개추 2026-06-26 0
5783781 바보 님들만 아는 대꼴캐 머있음 2 ㅇㅇ 2026-06-26 0
5783780 바보 으에 2 이노리 2026-06-26 0
5783779 바보 * 10 히에루 2026-06-26 0
5783778 바보 ㄴ똥꼬임 8 최유은 2026-06-26 0
5783777 바보 눈딱감고 메이플에100장 지르기 OwO 2026-06-26 0
5783776 바보 그아아악 3 푸너 2026-06-26 0
5783775 바보 지금 글만 봐도 주딱이 주름잡은건 알겠음 3 니디 2026-06-26 0
5783774 바보 유니티에서 표정 애니메이션 미리보기하는법 있지않았나 쌀로만든 2026-06-26 0
5783773 바보 일끝나니까왜머리색떡밥임 4 ㅇㅇ 2026-06-26 0
5783772 바보 집에 마우스 3개있는데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6 0
5783771 바보 컴디시 졸라이상한데 2 vella 2026-06-26 0
5783770 바보 오늘 일쉬고 사진이나찍을까 4 으애애 2026-06-26 0
5783769 바보 근데주딱좀불쾌하긴함 7 도라지 2026-06-26 0
5783768 바보 싱숭생숭하네 2 우주이 2026-06-26 0
5783767 바보 브챗에 유희왕 월드 있나 6 에르푸 2026-06-26 0
5783766 바보 저는 검머밀임 19 최유은 2026-06-26 0
5783765 바보 저렇게 딱지하고싶은사람이많은데 2 백넘버 2026-06-26 0
5783764 바보 자 다시 모델링의 시간이야 15 백야ㅿ 2026-06-26 0
5783763 바보 흰머리 쿠마리는 뭐없나요? 9 찐빵단 2026-06-26 0
5783762 거래 피코4프로 구해본다이 1 ㅇㅇ 106.101 2026-06-26 0
5783761 바보 전 은머쿠임 4 ㅇㅇ 211.234 2026-06-26 0
5783760 바보 심심한데 할게업다 2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3759 바보 흰머시는 혜택 업음?? 4 달나비 2026-06-26 0
5783758 바보 흰머리말고 연보라색 어떰 5 소냐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