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5188 바보 레전드 해골물 이였네 11 sisters 2026-06-24 0
5775187 바보 평가 마감합니다. 20 익명의평가반고닉 2026-06-24 0
5775186 바보 나헌티 잘못걸리지마라 엞엞 2026-06-24 0
5775185 바보 오전부터 일 귀찮은게 뭐이리 많아 짠다르크 2026-06-24 0
5775184 바보 노르웨이 프랑스 토요일 오전4시네 ㅇㅇ 2026-06-24 0
5775183 바보 씨 발 몸 존 너 안 좋 아 12 기타 2026-06-24 0
5775182 바보 평가가 신랑감 줄세우면 4키로 라는데 7 Ch5 2026-06-24 0
5775181 바보 섹스중 고백 << 이거 반칙 일까요 18 sisters 2026-06-24 0
5775180 바보 전설의 임신 번개가고싶다 팩트폭격기12 2026-06-24 0
5775179 바보 헤어좀 더 사야대 4 사랑해용 2026-06-24 0
5775178 바보 오늘은 눈치 잘보면서 일 해야해 7 달달밤 2026-06-24 0
5775177 바보 예전에 그 평가중에 아바타보고 자기꺼 길이재는놈이 2 최유은 2026-06-24 0
5775176 바보 피자가먹고싶어피자가 졸커땡컨 2026-06-24 0
5775175 바보 아바타 보고 몇 cm 일거 같은지 평가해줌 24 ㅇㅇ 2026-06-24 0
5775174 바보 "여자애들은 왜 맨날 앞머리를 올리고다니는거야?" 2 ㅇㅇ 221.154 2026-06-24 0
5775173 바보 워...원금만...도...돌려주십시오... 28 이뀨립스 2026-06-24 0
5775172 바보 아조금잠들어버렸다 7 실고밍 2026-06-24 0
5775171 바보 평가용링크맨날짤리니까오마카세평가해주샘... 3 미찌 2026-06-24 0
5775170 바보 요새 약간 별좆도 아닌거 스코프쬐이면 과장되고 2 졸커땡컨 2026-06-24 0
5775169 바보 태도평가를원하고있어요 6 롯체 2026-06-24 0
5775168 바보 퀘프로 페이셜은 이~못하나? 8 우우웅 2026-06-24 0
5775167 바보 평가해줌 57 익명의평가반고닉 2026-06-24 1
5775166 바보 내가 생각이 너무 많나 2 우주이 2026-06-24 0
5775165 바보 심심해서 리퀘받고 싶은데 또 글삭되겠지 8 바바나 2026-06-24 0
5775164 바보 r 뭔 평가 해줄까 26 익명의평가반고닉 2026-06-24 0
5775163 바보 오늘은 평가고닉없나요 6 최유은 2026-06-24 0
5775162 바보 페이셜 한뒤로 얼굴에 감정이 잘 드러나게됨.. 12 ㅇㅇ 2026-06-24 0
5775161 바보 맛난거 사먹고싶어 2 토종오리 2026-06-24 0
5775160 바보 쟌슨빌 소세지김치볶음밥이 먹고싶당...... 10 이뀨립스 2026-06-24 0
5775159 바보 우울 4 졸커땡컨 2026-06-24 0
5775158 바보 어제 나 닮았다고하는 강아지를 봤어 5 소냐 2026-06-24 0
5775157 바보 프플방에서 임포스터아바타 신기한거 봤는데 13 달달밤 2026-06-24 0
5775156 바보 저는 채식을 매우 사랑함 5 파란색귤 2026-06-24 0
5775155 바보 근데 가끔 저화질뷰지보이는애들 말하기도 그럼 ㅇㅇ 2026-06-24 0
5775154 바보 확실히 싸맨게 더 낫긴한듯 11 슘칼이 2026-06-24 0
5775153 바보 왕도물 좋지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5152 바보 불과 물의 정령이여 대지의 기운이여 8 삐꾹이 2026-06-24 0
5775151 바보 아침부터 불닭 먹을게 2 ㅇㅇ 2026-06-24 0
5775150 바보 언능 자야겠음 13 눈바로 2026-06-24 0
5775149 바보 나이키는 요새 멋이 없더라 이름값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