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576 바보 강압적으로 하면 맨날 브야스 해줄것같음 26 나루미 2026-06-23 0
5773575 바보 후 떡밥 탑승하고싶다 4 멈블 2026-06-23 0
5773574 바보 념글에 부스 태그별로 검색하는거 있지않았나 샘플카린 2026-06-23 0
5773573 바보 아시발 자동완성 좆됐다 18 라스콜 2026-06-23 0
5773572 바보 아씨발내가평가를왜한다고했지 11 ㅇㅇ 223.39 2026-06-23 0
5773571 바보 짤녀는몇점임 4 snrnsepdy 2026-06-23 1
5773570 바보 평가글 이거같아 4 달달밤 2026-06-23 0
5773569 바보 다들 평가를 좋아하는구나 4 띠얀띠 2026-06-23 0
5773568 바보 코마도 평균을 담당중입니다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3567 바보 안그래도 다음압타 다시 플럼만들건데 3 마샬아츠 2026-06-23 0
5773566 바보 평가해드림 16 Khaki 2026-06-23 0
5773565 바보 첫경험평가 도랏노 2 쥬에루 2026-06-23 0
5773564 바보 .. 3 냉채 2026-06-23 0
5773563 바보 정신병 평가 근데 진짜 뇌리에 남을거같다ㅋㅋㅋ 3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562 바보 퇴근띠띠 6 개물렁 2026-06-23 0
5773561 바보 브갤바이용 2 Anzai 2026-06-23 0
5773560 바보 안녕하세요 9.5점 코마도입니다 9 라스콜 2026-06-23 0
5773559 바보 정병평가 이정도면 굉장히 선방한거같아 4 ㅇㅇ 2026-06-23 0
5773558 바보 옛날에는 갤에 글 많이썼는데 CALB 2026-06-23 0
5773557 바보 브갤하이용 2 무무에용 2026-06-23 0
5773556 바보 코마도 3점고닉.. 14 마샬아츠 2026-06-23 0
5773555 바보 아악 왜 글삭함 ㅜㅜ ㅇㅇ 220.117 2026-06-23 0
5773554 바보 살면서 평가로 처음긁히네 32 와티 2026-06-23 1
5773553 바보 정병평가 무서워서 못하겠음 3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552 바보 개웃기네 ㅋㅋ 8 반프르2 2026-06-23 0
5773551 바보 성욕에 미친 애정결핍 브붕 4 시이나노 2026-06-23 0
5773550 바보 점심나가서먹을거같아<< 이거 왜케 짜증나지 16 최유은 2026-06-23 0
5773549 바보 유튜브보는데 이속빠른고닉 도네보낸게 보임 2 띠얀띠 2026-06-23 0
5773548 바보 이미지가 그냥 망해 버렸네.. 6 푸너 2026-06-23 0
5773547 바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3 0
5773546 바보 브붕이들 반도체 종사자 은근 있었구나 ㅇㅇ 220.117 2026-06-23 0
5773545 바보 퇴근하고 야한거 잔뜩하기 4 달달밤 2026-06-23 0
5773544 바보 10점만점에100점 19 세루루 2026-06-23 0
5773543 바보 오늘 성적 좋네.. 4 미로 2026-06-23 0
5773542 바보 바질폭풍성장중 14 미찌 2026-06-23 0
5773541 바보 B+고닉이래 6 청랑이 2026-06-23 0
5773540 바보 유동의은혜에 감사드립니다 7 백넘버 2026-06-23 0
5773539 바보 의외로 정병은 없다고 나왔네ㅋㅋ 4 회귀성원리 2026-06-23 0
5773538 바보 평가 받은것들 다모아봄 ㅋㅋ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537 바보 마라샹궈시켯어요 4 읭지수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