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952 바보 오이시쿠루 메론빵 들으세요 1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3 0
5773951 바보 아 ㅇ프로젝트에있던 압타 지웟었네 2 햄말랑 2026-06-23 0
5773950 바보 첫경험 평가유동이 이제 평가해줬는데 8 Ch5 2026-06-23 0
5773949 바보 절대 그랩에셋을 들키지마 10 레레땅 2026-06-23 0
5773948 바보 우울증농도100 2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3 0
5773947 바보 저 글은 카르텔 글이군 2 새벽바람 2026-06-23 1
5773946 바보 칭구가 스트라이트사줬어 분리불안 2026-06-23 0
5773945 바보 강릉 경포대 백야 커피 <<< 갠차늠 6 ㅇㅇ 211.235 2026-06-23 0
5773944 바보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더 어린이 같군 새벽바람 2026-06-23 0
5773943 바보 임신하고 싶은 사람 손~ 2 67 2026-06-23 0
5773942 바보 ㅠㅠ 짤렷어 8 에이풀 2026-06-23 0
5773941 바보 백야임신시키고싶다 16 ㅇㅇ 223.38 2026-06-23 13
5773940 바보 . 7 에이풀 2026-06-23 0
5773939 바보 스케일줄이고 그랩에셋넣어온사람 2명있으면 1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3938 바보 나는 폰케이스 바꿧음 4 냥냐 2026-06-23 0
5773937 바보 오늘 저녁으로 먹을거 4 ㅇㅇ 2026-06-23 0
5773936 바보 순살 브붕은 없나요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935 바보 퍼블릭에 버튜버인지 뭔지 2 ㅇㅇ 222.120 2026-06-23 0
5773934 바보 오늘 무슨 날인가 4 고소메 2026-06-23 0
5773933 바보 씨발련아 사랑한다고 말해줬잖아 15 67 2026-06-23 0
5773932 바보 스케일 줄이는게 진짜 사기같음 6 유리달빛 2026-06-23 0
5773931 바보 요소가노소라 브금너무조아 4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3 0
5773930 바보 파맥 드림에어 slam버전만 한국 가격 떳네 2 글룸 2026-06-23 0
5773929 바보 순살감자탕이라는게 있대 14 AVI 2026-06-23 0
5773928 바보 나쁜말 듣고싶다 4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927 바보 폰 바꿨어 6 엥엥 2026-06-23 0
5773926 바보 50대 브붕이 있을까 12 우이 2026-06-23 0
5773925 바보 Sex는 male 7 레레땅 2026-06-23 0
5773924 바보 나혼자 공포맵 투어해야겟다 4 백야ㅿ 2026-06-23 0
5773923 바보 얼트 지금 팔아버릴까 6 개추 2026-06-23 0
5773922 바보 예전에 야구장에 갔었어 4 새벽바람 2026-06-23 0
5773921 바보 저녁 야스햇삼... 8 고래토리7 2026-06-23 0
5773920 바보 인간이란 어째서 스스로 고립되는 선택을 하게 되는걸까 4 67 2026-06-23 0
5773919 바보 누가투쁠에이급모유보유고닉임? 22 다채 2026-06-23 0
5773918 바보 이옷 무료래 6 안이쁨 2026-06-23 0
5773917 바보 님들 시리얼 먹을때 시리얼 먼저 넣고 우유 부움? 23 백야ㅿ 2026-06-23 0
5773916 바보 나 님 퇴근 4 달달밤 2026-06-23 0
5773915 바보 인생은혼자야 1 ㅇㅇ 2026-06-23 0
5773914 바보 베스 2.0 고장난거 하나 있는데 수리하면 쓸수있을까 8 졸커땡컨 2026-06-23 0
5773913 바보 아바타 1.1미터로다니면 거인된기분임 8 ㅇㅇ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