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XR특) 한쪽눈만 감기 불가능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628
  • 2026-06-23 05:46: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c14ef7f51943a83fb9875157336fb3c195996b76c30398d0a2edbf941f1d7acd80ed8bf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be07ab8aad83b14ec7a51923387fb9895b2cf485f75239a6b6825b9d9ea8745f821b600664ac3277b

각각 왼쪽, 오른쪽만 눈 감은 상태로 찍음
둘다 감는건 인식 잘하는데 한쪽눈만 감는건 이상할 정도로 인식을 못함...
32


HakaseJin XR 인앱에서는 잘되는데 VRCF 넘기는거에서 뭐가 잘못되는건지 참... 2026.06.23 05:48:03
ㅇㅇ1 그거 잘 하면 감아져 118.42 2026.06.23 05:48:54
Cosmodiver 이거 ㄹㅇ 내 기기가 문제인가 싶었음 볼따구 한쪽만 볼록하게 하는것도 안되더라 2026.06.23 05:49:14
MissingNo 인앱 아바타는 잘만 표정 따라오는데 이상하게 인겜만 가면 애가 이상해짐 2026.06.23 05:50:01
MissingNo 아주 자아아아알하면 감아지긴 하는데 대부분 일상에선 안되더라 2026.06.23 05:50:18
MissingNo 그저 페이셜 된다도르... 2026.06.23 05:50:33
Anzai 이런 담달에 살라그랫더니... 2026.06.23 05:52:40
ㅇㅇ2 난 잘 되는데 218.150 2026.06.23 05:54:56
호박고양이 윙크는 잘 되는것 같은데 페이셜샵마다 차이있는듯 - dc App 2026.06.23 05:57:43
이뀨립스 그건 쾌프로도 안되!!!!! 2026.06.23 05:58:19
MissingNo 페이셜이 막 엄청 잘되는 수준은 아니다~ 라는거 참고해야함 2026.06.23 05:58:28
MissingNo 케바케라기엔 잘 안된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느낌이라 2026.06.23 05:58:53
MissingNo 2026.06.23 05:59:13
Anzai 옛날에 바프아이 썼었는데 역체감 지릴듯; 2026.06.23 05:59:57
야나기 볼따구 한쪽만되는건 바이브랑 사제빼곤 안돼 - dc App 2026.06.23 06:01:27
달타낭 Xr 설정에서 트래킹이랑 형태 캘리는 하고 쓰고있지? 난 아바타 페이셜 퀘프로 버전써도 다 잘 되는중 2026.06.23 06:02:04
Cosmodiver @야나기 ㄹㅇ이가..? 2026.06.23 06:02:23
MissingNo 착용감 구린거랑 가격 비싼거만 빼면 화질이나 성능 이런건 진짜 확실하긴 함 굿굿 2026.06.23 06:02:23
MissingNo XR설정에서 만질수 있다 싶은건 다 만지고 했는데도 저러던데 2026.06.23 06:02:47
야나기 @Cosmodiver 내가 포커스 비전이랑 xr 비교해보기도했고 하면서 느낀거지만 립트쪽은 결국 저렇게 튀어나와야 좋은듯 - dc App 2026.06.23 06:0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539 바보 의외로 정병은 없다고 나왔네ㅋㅋ 4 회귀성원리 2026-06-23 0
5773538 바보 평가 받은것들 다모아봄 ㅋㅋ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537 바보 마라샹궈시켯어요 4 읭지수 2026-06-23 0
5773536 바보 퍼블릭안간지오래댓네 6 우사뿅 2026-06-23 0
5773535 바보 모든 평가를 평균 미만 받앗음 2 김다첼 2026-06-23 0
5773534 바보 6점고닉이래 6 양념게장 2026-06-23 0
5773533 바보 ㄹㅇ인가요.. 10 푸너 2026-06-23 0
5773532 바보 뭔가 요즘 예전 쇼콜라 아바타도 끼고싶네 7 최유은 2026-06-23 1
5773531 바보 브붕이들 다 내꺼 4 기타 2026-06-23 0
5773530 바보 아니 정신병 평가 존나 웃기네 2 백야ㅿ 2026-06-23 0
5773529 바보 정신병평가 ㅇㄷ 2 공담 2026-06-23 0
5773528 바보 정신병 평가 참잘했어요 도장 받앗아 12 휘핑크림 2026-06-23 0
5773527 바보 저도 이제 나쁜 사람으로 살거예요 19 리즈_ 2026-06-23 0
5773526 바보 adhd 1스푼도 아니고 3스푼이라니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3525 바보 지듣노 평가좀 5 라스콜 2026-06-23 0
5773524 바보 4~6점 쇼콜라에요 3 비엔이 2026-06-23 0
5773523 바보 10점 받았우 11 녠니무 2026-06-23 0
5773522 바보 근데 이렇게까지 무료정리하는 건 어쩌다가 하게된거긴함 7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521 바보 얘는 8점이래요 2 냉채 2026-06-23 0
5773520 바보 브갤 맛저하세용 12 설교소녀 2026-06-23 0
5773519 바보 야짤왜감점임…? 10 ㅇㅇ 2026-06-23 0
5773518 바보 평가 어떻게하는거임? OculusQuest 2026-06-23 0
5773517 바보 먼 과몰입평가임 야오옹이 2026-06-23 0
5773516 바보 코마도고닉평가용 9 마샬아츠 2026-06-23 0
5773515 바보 브외모정병 살짝이라는데 이게 모임???? 2 2__star 2026-06-23 0
5773514 바보 기술로 쇼부치는 테크니션 브붕이에요 4 쫄깃_ 2026-06-23 0
5773513 바보 생각보다 시원하네?? 하고 걷고 있었는데 7 시나노 2026-06-23 0
5773512 바보 맛있는 저녁시간이에요 10 비엔이 2026-06-23 0
5773511 바보 평가 개웃기넹 ㅋㅋㅋㅋㅋㅋ 14 ㅇㅇ 2026-06-23 0
5773510 바보 코마도 4 공담 2026-06-23 0
5773509 바보 이쁜 사진 없어서 안할래 8 두부과자 2026-06-23 0
5773508 바보 어디가서 내놓기 힘든 버릇잇음? 12 참크레커 2026-06-23 0
5773507 바보 아 개힘드러 제로콜라 2026-06-23 0
5773506 바보 adhd 나쁜건가요 ㅠㅠㅠㅠㅠㅠ 4 이뀨립스 2026-06-23 0
5773505 바보 10점이라니 7 ㅇㅇ 2026-06-23 0
5773504 바보 우와 짱이쁘다 2 리즈_ 2026-06-23 0
5773503 바보 나도 술브붕되고싶은데 2 CALB 2026-06-23 0
5773502 바보 코마도 평가용 4 청랑이 2026-06-23 0
5773501 바보 정신병 평가 개웃기네 ㅋㅋ 10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500 바보 어딧어 내 평가용 코마도 3 토템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