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면도기 할때 꼭 폼 쓰는거야?
- 글쓴이
- 멈블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603
- 2026-06-23 05:38:07
| 두부과자 | 피부 트러블 한번도 난적 없음?? | 2026.06.23 05:38:26 |
| 멈블 | ㅇㅇ | 2026.06.23 05:38:37 |
| 유리달빛 | 나도 귀찮아서 폼 안쓴지 꽤됐는데 ㅋㅋ | 2026.06.23 05:39:26 |
| 두부과자 | @멈블 더 깔끔하게 면도하려고도 있긴 한데 피부 보호가 큼 피부 거칠어지거나 좀 갈변 있음 그거때문 | 2026.06.23 05:39:28 |
| 보라지도댕이 | 난 귀찮아서 클렌징폼 거품내서 씀 | 2026.06.23 05:39:44 |
| ㅇㅇ1 | 써야지 좀 잘 잘리는 느낌 - dc App 218.152 | 2026.06.23 05:39:51 |
| 멈블 | @두부과자 아하 | 2026.06.23 05:39:53 |
| Cosmodiver | 평생 건식 전기 면도기만 써서 폼을 써본적이 없음 | 2026.06.23 05:4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