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풀트하면 뭐가 좋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597
- 2026-06-23 05:36:11
- 1.218
| ㅇㅇ | 다리를 움직일 수 있어요 | 2026.06.23 05:37:08 |
| ㅇㅇ | 하반신 마비에서 벗어날 수 있음 223.38 | 2026.06.23 05:37:17 |
| ㅇㅇ | 70%는 걍 벌러덩 자빠져있고 20%는 저댄가서 춤추고 10%는 그냥 항상 다양하게 움직이면서 하드라 | 2026.06.23 05:38:06 |
| 쫄깃_ | 마음에 안드는 놈 발로 찰 수 있음 | 2026.06.23 05:4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