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쿠팡에서계란사면다깨져서오는거아닌가요
- 글쓴이
- 미찌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596
- 2026-06-23 05:36:04
| ㅇㅇ | 안전하게 잘 들고 와서 얘 집 안에 계란 던짐 | 2026.06.23 05:36:49 |
| 미찌 | 2026.06.23 05:37:53 | |
| ㅇㅇ | | 2026.06.23 05:38:22 |
| ㅇㅇ | 근대진짜라는거임... | 2026.06.23 05:38:29 |
| 미찌 | 2026.06.23 05:38:48 | |
| ㅇㅇ | @ㅇㅇ 이게왜진자냐 | 2026.06.23 05:38:50 |
| ㅇㅇ1 | 프레쉬로 오는거라 그래도 확률은 낮은데 부셔지면 새로주니까 좋아쓰 112.156 | 2026.06.23 05:38:56 |
| 미찌 | ㄹㅇ이가 | 2026.06.23 05:39:03 |
| ㅇㅇ2 | 한두개는 후 바준다 개새끼들거리면서 봐주는데 한줄이상 터지면 바로 고객센터에 항의함 172.216 | 2026.06.23 05:39:40 |
| 미찌 | 계란폭탄 | 2026.06.23 05:39:50 |
| ㅇㅇ1 | 전에 커피 시켰는데 1~2개 터진거 사진찍어서 보내주니까 12개 하나 다시 보내주더라 112.156 | 2026.06.23 05:39: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