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날면도기 써본사람..
- 글쓴이
- 쥬니어네이버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588
- 2026-06-23 05:28:41
| 파랑키펠 | 쉐이빙폼 하면 잘 안베어 - dc App | 2026.06.23 05:29:05 |
| ㅇㅇ | 폼 아끼면 피남 223.38 | 2026.06.23 05:29:28 |
| ㅇㅇ1 | 살살 그으면 피안날거임 172.216 | 2026.06.23 05:29:32 |
| 쥬니어네이버 | 무서어 - dc App | 2026.06.23 05:29:45 |
| 쥬니어네이버 | 알앗우.. - dc App | 2026.06.23 05:29:50 |
| 쥬니어네이버 | 안아끼고하깨 - dc App | 2026.06.23 05:29:57 |
| 푸너 | 마자 막 손가락도 메이고 짤리고 그래 | 2026.06.23 05:30:03 |
| 파랑키펠 | @쥬니어네이버 급쟁이 - dc App | 2026.06.23 05:30:12 |
| ㅇㅇ | | 2026.06.23 05:30:40 |
| ㅇㅇ | 절대 비누나 클랜징폼 같은거 쓰지말고 반드시 면도용 쉐이빙폼이나 젤 듬뿍 써라 223.38 | 2026.06.23 05:30:49 |
| 달타낭 | 쉐이빙폰 꼭 써 안쓰면 육포 뜨게됨 | 2026.06.23 05:31:28 |
| ㅇㅇ | 슥 긁고 조금 뒤에 막 빨간점이 이곳저곳 피가 막... 118.33 | 2026.06.23 05:31:41 |
| 멈블 | 옆으로 긁지 마렴 | 2026.06.23 05:34:29 |
| 보라지도댕이 | 키보드 버튼 누를 때보다 더 누르지 말고 피부 굴곡 따라 맞춰서 천천히 쓸어내려 같은 부위 여러번 긁지 말고 날방향 사선으로긋지말고 옆으로는 절대긋지마셈 | 2026.06.23 05:35:42 |
| 쥬니어네이버 | 안대애!ㅜㅜ - dc App | 2026.06.23 05:36:37 |
| 쥬니어네이버 | | 2026.06.23 05:36:43 |
| ㅇㅇ | 여드름 튀어나온거 있으면 조심하샘 | 2026.06.23 05:36:56 |
| 쥬니어네이버 | 웅웅 그것두 같이 삿어! - dc App | 2026.06.23 05:37:02 |
| 쥬니어네이버 | 웅웅알앗우! - dc App | 2026.06.23 05:37:07 |
| 쥬니어네이버 | | 2026.06.23 05:37:13 |
| 쥬니어네이버 | 네에!! - dc App | 2026.06.23 05:37:17 |
| 쥬니어네이버 | 조심하깨 - dc App | 2026.06.23 05:37:45 |
| 쥬니어네이버 | 헉 알앗우!!고마어! - dc App | 2026.06.23 05:37:54 |
| 쫄깃_ | 한 방향으로만 밀면 안 베여 | 2026.06.23 05:4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