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스팀 프레임 컨트롤러만 나중에 따로 팔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578
- 2026-06-23 05:24:19
| 백야ㅿ | 별도 사용불가 | 2026.06.23 05:24:34 |
| ㅇㅇ | 에라이... | 2026.06.23 05:25:25 |
| 키르하나 | 전용이라ㅎ | 2026.06.23 05:28:08 |
| ㅇㅇ | 흑흑 | 2026.06.23 05:28:58 |
| 키푸 | 팔더라도 못쓰지않을까 | 2026.06.23 05:29:04 |
| ㅇㅇ | 위 댓글들 보니 별도로는 못쓰나바 | 2026.06.23 05:3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