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370 바보 저 오랜만에 열심히 유니티중인데 번개업나요 ㅇㅇ 106.101 2026-06-25 0
5779369 바보 새아바타 슬슬 뇌절ㄹ존 오는거같음 8 카데바 2026-06-25 0
5779368 바보 저 민초 빠돌이임 10 안이쁨 2026-06-25 0
5779367 바보 짤녀는 저렴한 입맛이라 4 녠니무 2026-06-25 0
5779366 바보 브 못하고있슴... 4 무료 2026-06-25 0
5779365 바보 아 쟤 그냥 갠차해야지 21 리즈_ 2026-06-25 0
5779364 바보 공지 올라왔네 ㅇㅇ 106.101 2026-06-25 0
5779363 바보 걍 뭘하든 굳이 공격적으로 얘기할 필요가 없다 10 풀잎숲 2026-06-25 0
5779362 바보 나는왜사이오닉능력없이태어남 3 ㅇㅇ 2026-06-25 0
5779361 바보 누워잇으니까 또 졸녀 2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360 바보 저 고수는 잘먹는데 민초는안머금 6 마샬아츠 2026-06-25 0
5779359 바보 내아바타랑아기만들래 3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5 0
5779358 바보 친구들 저장해둔 그룹 이름 42 듀라니스 2026-06-25 1
5779357 바보 하프갤런 고를때 민초만 누름 먀먀나나 2026-06-25 0
5779356 바보 저국어전공했는데띄어쓰기거부운동중임님들도하셈 4 졸커땡컨 2026-06-25 0
5779355 바보 ㅅㅂ 주식 앞자리 바꼇다 12  ̄ ̄ 2026-06-25 0
5779354 바보 배라가면 꼭먹는거 4 저요저요 2026-06-25 0
5779353 도와줘 pcs는 sps 추가 설치할 필요 없이 단독구동함? 3 ㅇㅇ 59.19 2026-06-25 0
5779352 바보 베라 맨날먹는거 4 Ch5 2026-06-25 0
5779351 바보 민트초코 좋아한다고 하면 10 유저 2026-06-25 0
5779350 바보 베라 직접 시켜보지않음.. 1 평일 2026-06-25 0
5779349 바보 헐 지금 어떤 브붕이가 한튜 입구에 주저앉아서 울고있어 2 샘플카린 2026-06-25 0
5779348 바보 어제 시오 만들었음 2 ㅇㅇ 2026-06-25 0
5779347 바보 이거 미나세 기본헤어에서 일부 파츠만 좌우반전 시킨거임 2 ㅇㅇ 2026-06-25 0
5779346 바보 베라픽 잼민이픽임.. 멈블 2026-06-25 0
5779345 바보 일하면서 느끼는건데 관상은 실존함 4 롯체 2026-06-25 0
5779344 바보 저는 베라 피스타치오 아몬드 젤 좋아함 4 백야ㅿ 2026-06-25 1
5779343 바보 오랜만에 아이리 꺼내서 업로드하는데 6 ㅇㅇ 2026-06-25 0
5779342 바보 베라 아빠는 딸바봉도 맛있음 4 여우유키 2026-06-25 0
5779341 바보 너네 엄외가 2가있고 1이있는거암? 울엄마가 알려준건데 6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340 바보 베라는 민트초코가 1픽이지 아알못들아! 6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9339 바보 내가...내가 먼저 좋아했는데... 5 ㅇㅇ 2026-06-25 0
5779338 바보 ㄴ에어컨온도몰래 1도씩올려놓는악질임 ㅇㅇ 2026-06-25 0
5779337 바보 캬 회사에 사람 세명이나 없어서 월루 존나 하고있삼 ㅋㅋ 3 얏삐 2026-06-25 0
5779336 바보 베라 걍 초코로만 시켜먹음 5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9335 바보 5시에 샤브샤브 갈 예정 4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5 0
5779334 바보 미친듯이 귀엽고 이쁘고 꼴리는 압타를 원한다 2 스트로크 2026-06-25 0
5779333 바보 방울토마토 5kg산거 먹어야하는데 4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79332 바보 돼지가 아니라 듬직남 3 전생지망자 2026-06-25 0
5779331 바보 베라는 최고의 픽 아닐시 야짤부림 4 찐빵단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