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552 바보 팰월드 어흐 ㅋㅋ 1 ㅇㅇ 2026-06-23 0
5772551 바보 쵸베리바~ 1 67 2026-06-23 0
5772550 바보 vrchat hub 2 달달밤 2026-06-23 0
5772549 바보 뉴비 이상한사람들이랑 놀길래 빼와서 월투시키는중 1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3 0
5772548 바보 이메일로 개좆같은거 보내네 5 플랫화이트 2026-06-23 0
5772547 바보 오랜만애 싸이버거 먹고싶어지내 2 카데바 2026-06-23 0
5772546 바보 잠옷은 편한데.. 6 lia 2026-06-23 0
5772545 바보 저방금 엄청난 도박수를둠 4 무키 2026-06-23 0
5772544 바보 잠옷은 입을만하지않나? 5 최유은 2026-06-23 0
5772543 바보 글쓴거삭제당했어 4 잘못 2026-06-23 0
5772542 바보 혼자 살면서 빤스 제외하고 뭐 입는놈이 있냐 6 ㅇㅇ 218.152 2026-06-23 0
5772541 바보 나도 브챗 시작하고부터 5 키푸 2026-06-23 0
5772540 바보 자짤 추천해줘 2 에이풀 2026-06-23 0
5772539 바보 브챗못해서 우울해졋음... 1 mov3 2026-06-23 0
5772538 바보 아바타만으로는 한계가 있어 2 잘못 2026-06-23 0
5772537 바보 이 짤 보고 자꾸 질내사정이래.. 24 ㅇㅇ 2026-06-23 0
5772536 바보 확실히 저도 브챗하고나선 야동 거이 안보는듯.. 6 lia 2026-06-23 0
5772535 바보 잠옷입는 보지년 있냐? 21 ㅇㅇ 106.101 2026-06-23 0
5772534 바보 나도 3D아니면 반응안와 17 햄말랑 2026-06-23 0
5772533 바보 저녁뭐먹을까요 8 최유은 2026-06-23 0
5772532 바보 스피노 볏 멋있긴한데 럭키왜가리잖아 7 ㅇㄴ 2026-06-23 0
5772531 바보 난 아직까지도 실사야동이 좋던데 10 냥냐 2026-06-23 0
5772530 바보 브챗 오래하다보면 성적 취향이 아바타로 바뀌기도 하는듯 10 ㅇㅇ 2026-06-23 0
5772529 바보 스팀 프레임 = 눈트없는 피코 4 울트라 키푸 2026-06-23 1
5772528 바보 티라노는 단 한건의 인명사고도 발생시키지 않았는데 8 무키 2026-06-23 0
5772527 바보 쟤 왤케 호감이냐 6 유진_ 2026-06-23 0
5772526 바보 브챗하고 야동 안보게됨 ㅇㅇ 2026-06-23 0
5772525 바보 강한 인간은 무리짓지 않고 홀로 사는 법 9 sisters 2026-06-23 0
5772524 바보 일어났어요 4 에이풀 2026-06-23 0
5772523 바보 동글동글 귀여운 아이리를 만들고 있어요 4 Nephilim 2026-06-23 0
5772522 바보 내 네이버 털렸네 6 존나나 2026-06-23 0
5772521 바보 3D 아바타가 아니면 흥분이안돼 15 공담 2026-06-23 0
5772520 바보 퇴근하고 기분좋아지고 뇌가 녹아버릴거같은거 해버릴꼬 6 lia 2026-06-23 0
5772519 바보 요즘자꾸지능퇴화되는거갇음 10 다채 2026-06-23 0
5772518 바보 최근 산 옷들이 다 야한거라 6 고래토리7 2026-06-23 0
5772517 바보 대면좌위 좋음 19 달달밤 2026-06-23 0
5772516 바보 슬라임이 마실 우유잔 이거 어떰? 4 와티 2026-06-23 0
5772515 바보 지금 날씨 짱 좋다 59.8Hz 2026-06-23 0
5772514 바보 평가유동 대신 평가고닉 6 리즈_ 2026-06-23 0
5772513 바보 저는 말로 표현을 잘 못해서 9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