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606 바보 외국잇을때는요리개많이햇는데한국오니까안하게됨 4 미찌 2026-06-23 0
5772605 바보 너네 떡볶이 먹지 마라 7 네무이ii 2026-06-23 0
5772604 바보 본가가면 뭐하지 ㅇㅇ 2026-06-23 0
5772603 바보 근데 면도기 할때 꼭 폼 쓰는거야? 8 멈블 2026-06-23 0
5772602 바보 같이 공포월드가요 4 ㅇㅇ 2026-06-23 0
5772601 바보 차단해달라는건 왜그러는거임 4 ㅇㅇ 211.36 2026-06-23 0
5772600 바보 못생긴애들은 헐벗지마라 3 ㅇㅇ 223.38 2026-06-23 0
5772599 바보 친구들이 전원 주황불이야 2 ㅇㅇ 2026-06-23 0
5772598 바보 아이리 쇼콜라 8 고래토리7 2026-06-23 0
5772597 바보 풀트하면 뭐가 좋음 4 ㅇㅇ 1.218 2026-06-23 0
5772596 바보 쿠팡에서계란사면다깨져서오는거아닌가요 11 미찌 2026-06-23 0
5772595 바보 장식파딱은 주딱 책상밑 업무를 한다던데 진짜인가요 최유은 2026-06-23 0
5772594 바보 난아이리안쓰지만아이리가참귀여운듯 2 읭지수 2026-06-23 0
5772593 바보 쇼콜라도 이쁜애들 많네 두글자_ 2026-06-23 0
5772592 바보 공포월드 추천함 15 달달밤 2026-06-23 0
5772591 바보 요즘 괴롭히는게 왤케 좋지 16 바바나 2026-06-23 0
5772590 바보 주딱 그냥 탈갤어그로로 갱차먹임 안됨? 5 OculusQuest 2026-06-23 0
5772589 바보 어느쪽이 더 좋아? 14 리즈_ 2026-06-23 0
5772588 바보 날면도기 써본사람.. 24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2587 바보 요즘 고메스퀘어 <<< 왜이렇게 많이 가냐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2586 바보 으따 점심이 아주 꿀맛이여 2 레테 2026-06-23 0
5772585 바보 사진찍으라고하면 브이브이밖에 할줄모르겠어 8 찐빵단 2026-06-23 0
5772584 바보 오늘 문어옷 살까 8 시나노 2026-06-23 0
5772583 바보 농캐릭을 빵캐릭으로 만드는거 꼴리는듯 5 최유은 2026-06-23 0
5772582 바보 섹스해줘 ㅠㅠ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2581 바보 카레만들까 6 미찌 2026-06-23 0
5772580 바보 새로만든 압타도 사진 찍어야하는데 파랑키펠 2026-06-23 0
5772579 바보 최근에 온몸이 아프네 13 백야ㅿ 2026-06-23 0
5772578 바보 스팀 프레임 컨트롤러만 나중에 따로 팔까? 6 ㅇㅇ 2026-06-23 0
5772577 바보 역시 난 밝게 빛나는 사람들이 싫은거 같다 9 67 2026-06-23 0
5772576 바보 샌드위치랑 빵 먹그니깐 속안조아 참칭자 2026-06-23 0
5772575 바보 어제찍은사진 7 잘못 2026-06-23 0
5772574 바보 커미션 해주다보면 간혹 3 소아. 2026-06-23 0
5772573 바보 이상한 글 썻다고 삭제당함 19 달나비 2026-06-23 0
5772572 바보 친구랑 아이돌무대영상보는데 전,ㅇ아처럼 계속 예쁘다라는말만 반복함ㄷㄷ 4 으애애 2026-06-23 0
5772571 바보 즛토마요는 들을때마다 신기한게 2 마샬아츠 2026-06-23 0
5772570 바보 아바타까진 할 수 있는데 사진 잘 찍는 애들 보면 신기함 3 멈블 2026-06-23 0
5772569 바보 집가고싶다 2 파랑키펠 2026-06-23 0
5772568 바보 영차해줘 빌런보면 이거 생각남 3 Rink 2026-06-23 0
5772567 바보 결혼할까? 8 푸너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