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146 바보 fps는 못하면 재미업슴 4 ㅇㅇ 2026-06-23 0
5773145 바보 아바타 개구리다는 말 들은후로 12 스트로크 2026-06-23 1
5773144 바보 사진보정리퀘용 8 도로롱시 2026-06-23 0
5773143 바보 다이소에왜계란은안팔죠 8 미찌 2026-06-23 0
5773142 바보 최강농빵이되고싶다 ㅇㅇ 2026-06-23 0
5773141 바보 근데 사실 바빠서 신경 못쓰는거 이해못하면 1 최유은 2026-06-23 0
5773140 바보 총겜의 문제점 15 멜구 2026-06-23 0
5773139 바보 아 내 혀 11 푸너 2026-06-23 0
5773138 바보 친구들이 과몰입을 시작한거 같다 5 냉채 2026-06-23 0
5773137 바보 저 평가 개웃기다 4 ㅇㅇ 2026-06-23 0
5773136 바보 굿모닝 브붕 1 겨울에핀벚꽃 2026-06-23 0
5773135 사진/영상 수영복 사진 오똔데 2 Moniddo 2026-06-23 0
5773134 바보 역대급 점수 떴다 ㅋㅋ 12 MilkTank 2026-06-23 0
5773133 바보 오늘 술과 고기파티다!!!! 2 이뀨립스 2026-06-23 0
5773132 바보 fps가 어때서 개추 2026-06-23 0
5773131 바보 지금 내몸속엔 순도높은 WRC의 피가 흐르고 있다 4 hikaru 2026-06-23 0
5773130 바보 오늘의 아침겸점심겸저녁은 5 냥냐 2026-06-23 0
5773129 바보 나중에 시간나면 농,빵평가해볼까 세이히나 2026-06-23 0
5773128 바보 추하게 재업하는 자짤 추천해줘 2트 10 에이풀 2026-06-23 0
5773127 바보 과몰입 평가 저거 보다 보니까 6 시나노 2026-06-23 0
5773126 바보 무릎베개받고싶다 5 기타 2026-06-23 0
5773125 바보 FPS는 감점아니다 RTS랑 리듬게임이 감점이지 3 로봇베이스 2026-06-23 0
5773124 바보 겜할때 욕하면 같이있기만해도 싫어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123 바보 마라탕 맛있덩 1 냉채 2026-06-23 0
5773122 바보 ㅎㅇ 2 ㅇㅇ 2026-06-23 0
5773121 바보 또 재밋는 평가유동 떳나바??? 3 바다야 2026-06-23 0
5773120 바보 후후... 곧퇴근이더... 1 레테 2026-06-23 0
5773119 바보 농바타 만들고잇는데 넘우 어렵다 7 ㅇㅇ 2026-06-23 0
5773118 바보 아바타 만들고 싶은 생각이 안나네 2 공담 2026-06-23 0
5773117 바보 아바타 B 나왔으니까 됐지 뭐.. 4 ㅇㅇ 2026-06-23 0
5773116 바보 이새끼들 내 요염한 허리놀림을 보아랏 4 로봇베이스 2026-06-23 2
5773115 바보 근데 나도 과몰입 최악매물중하나인게 15 최유은 2026-06-23 0
5773114 바보 저정말우울싸개인가요 12 반프르2 2026-06-23 0
5773113 바보 FPS는 감점요인이 맞지 9 리버린 2026-06-23 0
5773112 바보 그녀석의 기가 사라졌다 소아. 2026-06-23 0
5773111 바보 블랙크레센도슬라임옛날몹인데 3 새벽바람 2026-06-23 0
5773110 바보 사진보정 리퀘 5명 받음 6 바바나 2026-06-23 0
5773109 바보 과몰입 등급표 알려드림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108 바보 빵카룽이 내머리에서 잊혀지지않아.... 6 말랑홀 2026-06-23 0
5773107 바보 퇴근할까요 6 미찌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