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780 바보 몸에다가 타투 주와악 넣는거 왜이렇게 별로지 14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3779 바보 “D” 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3778 바보 순살 갈치조림이라니 6 고별. 2026-06-23 0
5773777 바보 6-23 / 19:35 mmd 번개 vrcg 대기방 2 ㅇㅇ 2026-06-23 0
5773776 바보 포투랜매이런느낌아님? 3 새벽바람 2026-06-23 1
5773775 바보 쇼츠 썸네일 개폭력적이네 6 koper 2026-06-23 0
5773774 바보 안녕하세요 코몰입 평가 A+ 입니다 11 듀라니스 2026-06-23 0
5773773 바보 브붕이들 이거 걸리면 죽겠네 6 기름참치 2026-06-23 0
5773772 바보 내가 내일부터 담배피면 니 애다 1 엞엞 2026-06-23 0
5773771 사진/영상 교복사진찍었어 12 리버린 2026-06-23 3
5773770 바보 빨녀 오늘 저녁이래 7 토템 2026-06-23 0
5773769 바보 난 C+ 래.. 11 lia 2026-06-23 0
5773768 바보 2년만에 복귀해서 평가유동 속은 거 같은데 2 멈블 2026-06-23 0
5773767 바보 야한거보구싶다 ㅇㄴ 2026-06-23 0
5773766 바보 아니또삭제돼써 5 잘못 2026-06-23 0
5773765 바보 난 고추 커지면 바로넣지 기름참치 2026-06-23 0
5773764 바보 잠와졸려 3 공담 2026-06-23 0
5773763 바보 Sss인피니티고닉임 6 우사뿅 2026-06-23 0
5773762 바보 특이취향이라 F급고닉만 찾아먹으면 어캄 2 레레땅 2026-06-23 0
5773761 바보 도대체 쇼콜라랑 마누카는 무슨 존재일까 3 ㅇㅇ 2026-06-23 0
5773760 바보 너무 슬프다 정말...... ㅇㅇ 2026-06-23 0
5773759 바보 분조장 평가면은 2 눈바로 2026-06-23 0
5773758 바보 A-에 9점 고닉이야 5 에이풀 2026-06-23 0
5773757 바보 일단 A- 이상 싹 주시하겠음.. 1 ㅇㅇ 2026-06-23 0
5773756 바보 평가 ㄹㅈㄷ로 쑤레기로 받음 1 ㅇㅇ 211.235 2026-06-23 0
5773755 바보 평가받고 갤럼들이랑 떠들기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754 바보 주변에서 말나오려면 어케해야함 7 CALB 2026-06-23 0
5773753 바보 그래서내가뭘할수있는데 1 잘못 2026-06-23 0
5773752 바보 약 먹으니까 졸리다 9 Khaki 2026-06-23 0
5773751 바보 샤워하자 3 우주이 2026-06-23 0
5773750 바보 평가무서워 3 ㅇㅇ 2026-06-23 0
5773749 바보 롤 이나 해야겠다.. 10 푸너 2026-06-23 0
5773748 바보 그 미안한데 말이야.. ㅇㅇ 2026-06-23 0
5773747 바보 유동평가결과가 2 Ch5 2026-06-23 0
5773746 바보 브챗 < 얽힐 수 없다는게 참 한계인듯 졸커땡컨 2026-06-23 0
5773745 바보 걸창눈치없음주변에서말나와C+입니다 6 라스콜 2026-06-23 0
5773744 바보 보플함 할까여 9 리즈_ 2026-06-23 0
5773743 바보 ??? 글 처음 짤려봐 1 우이카 2026-06-23 0
5773742 바보 공부란 어떻게 하는거더라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741 바보 오늘 음주부얄해야지 4 사랑해용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